에르고바디 쉐이피크림(100ml) 발열크림 바디슬리밍 사용기

 

에르고바디 쉐이피크림(100ml) 발열크림 바디슬리밍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2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7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6-29 기준)

 

★★★★★ 2021-06-27

효과 완전 좋음 배에 주로 쓰고 있는데 효과는 짱인듯… 허나 바디워시로 잘 씻어냈음에도 배가 너무 간지러움..ㅡㅡ 피부예민하신푼들은 감안하시길

★★★★★ 2021-06-18

아니 진짜.. 제가..고무줄체질이라.. 금방 찌고.. 마음만 가지면 쫌 빨리 뺄 수 있는데 움직이는걸 귀찮아해서..ㅋㅋㅋ 알바비 받자마자 벨트 전 부위 그리고 크림도 샀습니다! 솔직히..넘 비싸서 마음도 아팠는데 아니 돈 아까운줄 모르겠어요 뜨끈뜨끈하고 기분도 좋은게 살짝 움직여도 열나는것같고 그 단단하던 종아리도 말랑해졌어요 ㅎㅎ 이틀만에 1.7kg빠졌네요..ㅋㅋㅋㅋ 제 남친과 동생에게 그리고 가족에게 열심히 홍보중입니다 ㅡ3ㅡ! 이미 남친은 구매했어요 ㅋㅋㅋ

★★★★★ 2021-06-17

구매이유➡️ 에르고바디 쉐이피벨트!!! 벨트만 이미 사놔서 발열크림 굳이? 필요한가? 싶어서 구매안하다가 먼가 같이 사용해야 더 자극이 빡!! 올거같아서 구매했습니다 장점➡️ 첨에 바를때 깜짝놀랬어요… 진짜 엄청 뜨껍더라고욬ㅋㅋㅋㅋㅋㅋㅋ첨에 못견딜거 처럼 자극이 빡와서 풀었어욬ㅋㅋㅋㅋ근데 하다 보니깐 익숙해지고 같이 사용하니깐 확실히 더 좋아요!!! 땀이 진짜 대박이에요… 단점➡️ 크림이 좀 미끌미끌해서 저는좀 그런데 물티슈로 닦고 합니당 총평➡️ 같이파는 제품은 같이파는 이유가 있죠,,, 벨트 사신분들 크림이랑 같이 사용하세요 못느껴보셨던걸 느낄수있으실거에요..

★☆☆☆☆ 2021-05-29

몇일사용해봤는데..발열 전혀나지 않아요.광고처럼 땀 안생겨요.;;

★★★★★ 2021-05-17

피부가 약한편이라 좀 따가운거 빼곤 다기 역할은 확실히 합니다

★★★★★ 2021-04-28

그냥 최고임 효과 없다고 한분들ㅋㅋㅋㅋ 제대로 바르고 땀복입고 운동하세요.

★★★★★ 2021-04-20

댓글에 속는건 아닌가 걱정했는데 테스트로 발랐더니 후끈하더라고요. 운동을 안해서 땀은 아직 모르겠고요. 발열은 납니다ㅋㅋㅋㅋ 그런데 따끔하고 간지러워요ㅜㅜ 땀이 나는지 안나는지는 추후. 운동후 다시 기재하도록할게요^^ ——- 여러분 ㅋㅋㅋㅋㅋㅋㅋㅋ 고민말고 사세요 ㅋㅋㅋㅋㅋㅋㅋ 바르고 좀 스며들게한 후 발열 어느정도 올라오면 레깅스 입고 땀복입엇는데 땀이 주르륵 흘러요!!!!!!! 그 상태에서 스텝퍼 밟으니 땀이 더 나요. 땀복만 입고 밖에서 그냥 런닝 할 때보다 더땀이 나는거 같아요ㅜㅜ♡♡♡♡양이 얼마 안되서 금방 쓸 것 같아서 추가주문해야겟어요. 근데 너무 뜨거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기장판튼줄…..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