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직수입] Smartmi 스탠딩 무선 선풍기3 리뷰

 

[쿠팡 직수입] Smartmi 스탠딩 무선 선풍기3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2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6-23 기준)

 

★★★☆☆ 2021-06-21

우선 처음 도착했을때 보면, 사진 올려드린것과 같이 기존의 테이핑은 잘려져있고, 그 위에 조그마한 테이프가 덧씌워져 있는 상태네요. 솔직히 이거보면 그냥 누가 샀다가 반품한거 재포장 했나 싶은 마음이 들기는하네요. 그리고 제품들을 꺼내어서 조립하려고보니 몸통 밑부분에 저렇게 무언가 묻은 흔적이… 제조공정에서부터 못걸러낸건지, 아니면 진짜 누가 쓰던거 재포장했나하는 의심이 들긴하네요. 전체적인 성능은 아무래도 바람세기는 조금 약해도, 소음 생각하면 이정도 조용한거에 이정도 바람세기면 만족합니다. 무선이라는 것도 편하고요. 다만, 샤오미의 다른 제품인 샤오미 선풍기 pro(이 제품은 원래 쿠팡에서 직수입을 하였으나, 품절 후 다른 업체 ‘물건파는 오빠’가 점거한 후 가격을 기존 가격의 3배로 올려서 판매를 하더라구요. 저 업체 보니 쿠팡이 직수입 하는 거 마다, 그 제품들 사재기하고나서 품절뜨면 동일한 방식으로 재판매 하고 있는 거 같은데 다들 주의 바래요.) 에서는 충전 장식이 자석에 간단하게 붙이는 것이었다면, 이건 코드에 직접 꽃는 형식이라 충전하기위해 코드를 직접 선풍기 본체에 끼웠다 뺐다 하는 게 조금 불편하네요. 그리고 동봉된 리모컨 같은 경우, 맨 처음에 페어링이 성공을 했다가 어플로 기기 등록한 뒤에는 페어링이 안되네요. 원래 폰으로 리모컨을 이용할려면 그런건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이것도 조금 불편하고, 저는 이 제품을 제 폰의 미 홈 어플에 등록후, 부모님 두분의 폰의 미홈에 공유하는 식으로 했는데, 이러면 부모님 폰에서 간간히 리모컨 작동이 안되는 경우가 발생하네요. 선풍기를 봐도 한번씩 와이파이 부분이 이상핝 점멸하기도하구요.

★★★★★ 2021-06-16

이거 아직 안산 흑우없제??? 농담이고 그정도로 만족하고 사용중입니다. 화이트 색상이라 어디에 놔둬도 이상하지 않네요

★☆☆☆☆ 2021-06-16

반품 귀찮아 그냥 쓴다 짜증나네…

★★★★★ 2021-06-15

설치 쉬움 바랑 조절 편리함 미 홈 앱연동 어려움 블루투스 리모컨 연결 못함 슬림한 디자인에 잘 빠진것같음 타사 10만원 미만 제품보다 완성도 있음

★★★☆☆ 2021-06-14

인터넷에서 상당한 호평을 받는 물건이라 구매했는데, 막상 써보니 생각만큼 엄청 좋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오히려 무선이고 헤드가 작다보니 일반 선풍기에 비해서 풍량이 강하지 못합니다. 최대가 대략 일반 선풍기 중간 정도의 강도입니다. 그리고 편의성이 아무리 좋아도 선풍기는 선풍기입니다. 본질적으로 바람이 먼저란 뜻입니다. 무선이라서 이동이 편해도 말입니다. 그런면에서 가격적으로 봐도 이 제품은 크게 메리트가 있다고 생각되지 않습니다. 전 쿠팡직수입 14만원에 구입했는데 좀 많이 아쉽습니다. 만일 이거 구매하실분들이 있으시다면 여러가지 할인해서 10만원 안쪽이면 추천 드리고 그게 아니라면 한 번 더 생각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