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아스 USB 전기충전식 면도기 후기

 

조아스 USB 전기충전식 면도기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93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신규로 추가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1-06-15 기준)

 

★★★★☆ 2020-12-18

잘 쓰고있긴한데 쓰고 끄면 꺼지긴 한데, 계속 불은 들어왔있음 다음날 사용하려고 키면 안켜짐 ㅠㅠ 그래서 계속 충전기 꼽아놓고 사용중….

★★☆☆☆ 2020-10-18

기능이 떨어져요

★★★★★ 2020-05-25

조아스 브랜드의 일자형 면도기를 2년쯤 쓴 적이 있습니다. 그땐 망이 살짝 망가진 상태라서 날에 상처입는 날이 많았어요 습식면도가 지원된다했는데 잘 안깎여서 피부에 밀착하면 바로 피가 나더군요. 그래서 고장은 없었지만 과감히 버리고 원형면도기로 주문했어요. 일자형면도기와 원형면도기를 간략히 비교해보자면, 일자형면도기의 특징 피부에 밀착시키면 날면도기에 비교적 가깝게 깔끔하게 잘린다. 그렇지만 그만큼 피부에 자극이 심하다. 원형 전기면도기의 특징 요령을 터득하면 깔끔한 면도가 가능하다. 그렇다고는 해도 날면도기와 차이가 있어 항상 아쉽게 느껴진다. 피부에 자극이 적어 트러블이 덜 생긴다. 원형 면도기로 바꾸고나서 좋은점을 설명하자면, 첫째, 의외로 깔끔한 면도 저는 직모에 빳빳한 수염이 나는데 원형 면도기로 바꾸고나서 의외로 일자형 면도기보다 깔끔한 면도가 가능했어요. 일자형 면도기는 인중부위를 자르는데 그 길이때문인지 인중 곳곳, 콧구멍 부근을 휘젓고 다니기엔 무리가 있었어요. (날면도기로도 힘든 부위입니다.) 면도 후에 종종 피가 났어요.. 그런데 원형 면도기는 헤드가 셋이라 그중 하나로 여기저기 휘젓고다니니 인중이 깨끗하게 면도가 되었어요. 물론 자극도 적어요 둘째, 트러블에서 해방 제가 면도후에 트러블이 자주 생기는 편이에요. 그래서질레트, 쉬크의 자극이 적다는 날면도기에서부터 도루코 안전면도기, 일자형 전기면도기를 써보았어요. 그렇지만 다들 한달도 안가서 트러블이 생기더라고요. 그런데 원형 전기면도기로 바꾸고나서는 피부 트러블에서 해방되었어요. 다른 면도기들은 아무리 소독하고 조심히 사용해도 항상 트러블이 생겼지만 원형 전기면도기는 자극이 적고 요령만 터득하니 깔끔한 면도가 가능해졌어요. 면도 후에는 애프터쉐이브로 소독해주니 트러블 없는 면도할 수 있어서 좋아요. 마지막으로 조아스만의 장점은 가성비예요. 그중에서도 내구도, 가격, 기능에 충실한점을 꼽을 수 있어요. 구입 후 2년이 지난 지금도 고장 없이 잘 쓰고있고 가격은 타사 전기면도기들보다 저렴한 편이고 그렇다고 면도 기능이 많이 부족하단걸 느끼지못했어요. 유일한 단점은 구레나룻 자르는 날이 없다는 것뿐… 그래서 가끔 필립스 등의 브랜드로 옮기고싶다가도 가성비 좋고 기능도 딱히 문제 없고 고장도 없으니.. 더 좋은거 써보고싶다는 생각이 들다가도 쉽사리 바꾸지 못하고있어요.. (필립스가 너무 비싸서…ㅠㅠ) 어차피 전기면도기는 고장 안나고 기능에 충실한 상품이 좋은거 아니겠어요…? (라고는 하지만 .. 좋은거 써보고싶다…) 필립스랑 비교좀 부탁드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