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CIHR-D387MFB 스탠드케이스 사용기

 

쿠쿠 3구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CIHR-D387MFB 스탠드케이스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6-05 기준)

 

★★★★★ 2021-05-30

<구매이유> 요즘 신축 집이나 신세대들은 모두 인덕션, 하이라이트를 사용하죠~ 저희는 20년 이상 거주한 집이라 가스레인지만 사용해봤답니다. 고로 인덕션, 하이라이트를 처음 사용해봐요. 인덕션이나 전기레인지 등을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가격 부담도 있고 가스레인지를 들어내려니 귀찮기도하고.. 돈들여 구매해야해서 미루고미루다가 마침 쿠팡체험단에 선정되서 품목보다가 전기레인지가 떡하니 있지 뭐예요. 그래서 주문하게 됬어요. <배송 및 포장> 배송은 쿠팡 로켓배송이어서 그런지 하루만에 빠르게 받아봤습니다. 기다리지 않고 바로 다음날 제품을 받아 사용할 수 있는게 쿠팡 로켓배송의 가장 큰 장점인거 같아요. 포장도 엄청 꼼꼼히 되어와서 하자없이 잘 도착했어요. <외관, 디자인> 우선 세라믹 색상이 블랙톤으로 고급져보이고 독일 SHOTT사 명품 세라믹이라 그런지 세련되보이고 견고한 프레임으로 언제나 새거같은 윤기가 나요. 스크레치,지문 방지도 되어 위생적인 관리도 가능하네요. <구성> -스텐드케이스, 쿠쿠 인덕션2구+하이라이트1구, 쿠쿠 세정제 -인덕션 : 자기장을 통해 용기가 자체 발열하여 높은 열효율로 빠르게 조리 -하이라이트 : 상판을 직접 가열하여 열을 전달하므로 모든 용기 사용 가능 인덕션과 하이라이트는 다른 개념인데 인덕션 2구, 하이라이트 1구로 같이 갖춰져있어 인덕션과 하이라이트의 장점만을 모아 경험해 볼수 있는 점도 마음에 들었어요. 하이라이트는 모든 용기가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기존에 사용하던 냄비나 조리기구 등을 버리지 않고 인덕션용 냄비, 후라이펜 정도만 추가구매 하면 될거같아 좋습니다. 세라믹 상판 전용 쿠쿠 세정제도 들어있어 관리하기가 수월하겠어요. 저런것도 따로 알아보고 주문하려면 번거로운데 셋트로 들어있어서 편합니다. <기술력> 인덕션이라고 모두 같은 인덕션이 아닙니다. 자체 보유하고 있는 인덕션 기술력으로 섬세한 불 조절이 가능하다고 해요. -인덕션 초고온 모드로 온도를 빠르게 끌어올려 조리시간을 줄이고 스테이크나 생선 등 불의 세기에 큰 영향을 받는 요리들도 쉽고 빠르게 완성할 수 있는 독보적인 열 제어 기술력이라고 하네요. 고로 높은 조리온도 및 가열 온도 편차가 적어 음식이 골고루 익는다는 설명 같네요. -인덕션 부스터 기능 : 짧은시간에 강한 화력으로 단시간에 화력을 높여 더욱 강력한 화력으로 상황에 맞는 조리가 가능합니다. -무수분 요리 : 물 없이도 데치는 무수분 요리가 가능한데, 고온은 물론 저온에서도 섬세한 불 조절 재료에 맞는 최적 온도를 정확하고 일정하게 유지하는 온도 제어 알고리즘 기술력입니다. -자동요리 기능 : 팬요리, 그릴, 전골, 우림, 보온 등 요리에 최적화된 열의 세기로 자동으로 조절하여 맛있게 요리해줍니다. 또한 낮은 전력, 압도적인 가열력으로 전기료를 최소화해주고 불필요한 전력낭비를 방지해줘요. 3300W 이상이 전력이 높아지면 자동으로 전력을 낮춰준다네요. 게다가 16중 안전장치로 한번 더 안전하게 해줍니다. 추가 동작이 감지되지 않으면 알림음과 함께 자동으로 전원off가되고 요리 시작 후 설정된 시간이 지나면 안내음과 알람음이 울리며 가열이 중지되어 자동으로 꺼집니다. 또한 화력 조절방식도 슬라이드로 단계별 1~10까지 간편하고 세밀하게 조절할수 있네요. 음성지원까지 되서 맛있는 요리를 완성하였습니다.쿠쿠~ 음성까지 나와요 ㅎㅎ아직 사용중에 불편한 점은 느끼지 못해서 장점 위주로 나열했네요 ~ 잘 사용할게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