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프로틴 단백질 쉐이크 블랙 초코맛 딸기맛 보틀 후기

 

닥터프로틴 단백질 쉐이크 블랙 초코맛 딸기맛 보틀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40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후기가 없습니다. ( 2021-06-10 기준)

 

★★★★★ 2021-05-30

워낙 시중에 단백질 쉐이크 판매하는제품이 많아서 고민고민끝에 이것으로 결정했어요. 상품받고 바로 먹어봤어요. 색상 볼때는 딸기맛인데 왜 미숫가루 같지?라고 생각했어요. 단백질 두스푼에다 우유넣었더니 바로 핑크색으로 변하네요 ㅋㅋ신기~ 딸기향도 솔솔 ~ 바로 마셨죠 ㅋㅋ음~연한 딸기향에 달달하고 맛이 괜찮네요 ~ (잘녹은것같은데 마시데 작은 덩어리가있어요 ,충분히 잘 흔들어서 마시세요) 다이어트중이라 저녁밥대신 먹고있어요. 다른거 모르겠는데. 화장실잘가서 좋아요 변비가 좀있는데 이거 마시고 나니 잘보네요 ㅋㅋ 이제는 아침 저녁 두끼를 단백질응 마시고 있어요. 지방이 좀 많이 빠졌으면 좋겠네요 ~

★★★★★ 2021-05-28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아요~^^ 잘먹고 있어요…또 구매하려고요

★★★★☆ 2021-05-24

초코맛은 먹을만 했는데 딸기맛은 약간 인공맛 나고 뭐랄까 딸기우유 아니고 딸기맛 감기시럽 먹는 느낌…? 저지방유에 타 먹으면 적당히 좋은데 왜 다른 맛보다 초코맛이 잘 나가는지 알겠달까요….

★★★★★ 2021-03-24

작년부터 계속 재구매 고객으로 평가하자면, 일단 단백질 함량이 높음. 아는사람은 알겠지만 비싼 분리유청단백과 분리대두단백이 혼합되어 있다는게 장점. 동식물성 단백질을 함께 섭취할 수 있어서 좋음. 단맛이 강하지 않고 적당해서 좋고, 물 보다 우유에 타 먹으면 정말 맛있음. 일단 박사님이 만든 브랜드라 장난칠것 같지 않아서 신뢰가 감. 이 가격에 이 정도 단백질 함량을 가진 제품 거의 없음. 만원대 가격의 단백질쉐이크는 딱 그 가격만큼 단백질 함량이 들어가 있음. 아침대신 한 잔 타먹고 출근하는데 포만감도 있고 단백질 보충도 되서 좋음. 지인들에게 추천함.

★★★★☆ 2021-03-24

초코는 아직안먹어봐서모르겠구 딸기는 약간..불량식품같은맛이쫌 나네요 구럭저럭먹을만하구요 여기제품 귀리쉐이크먹다가 쩐네가 너무심하게나서 반품이고이거시킨건데 귀리에비하면 이건 개꿀맛이네요ㅎ

★★★★★ 2020-05-17

식사대용으로 먹을거라서 칼로리 제일 신경썼는데 일단 90칼로리정도 되어서 다른 단백질 섞어먹어도 칼로리 부담안가구요 딸기맛이랑 초코맛 섞어서 먹으면 물리지않게 꾸준히 먹을수 있을거같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