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츄럴프로 반려동물 탄탄 켄넬 배변판 사용기

 

네츄럴프로 반려동물 탄탄 켄넬 배변판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4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6-21 기준)

 

★★★★★ 2021-06-12

조립도 간편하고 가격대비 좋은것 같아요 울 꼬맹쓰가 아직 아가라 들어가는걸 무서워 하는데 장난감 넣어주니 왔다갔다 하네요 추천합니다

★★★★★ 2021-04-17

급하게 켄넬이 필요하여 구매하였음. 다음날 배송될줄 알았는데 당일 새벽에 도착함……(왜지…?) 택배기사님한테 진짜 죄송스러울정도로 빨리왔음… 조립쉽고 튼튼함. 색감예쁘고 내구성좋은듯(10키로 닥스훈트 사용중)

★★☆☆☆ 2021-03-26

사이즈가 같은 250인데 펫모드 250보다 작아서 강아지가 아들어감 소재와 컬러가 저렴해보이고 조립도 육각렌치가 있어야해서 급하게 해체 하는경우 불편함 가성비있고 모양 상관없이 두고 쓰기에는 나쁘지 않음

★★★★★ 2021-03-06

우리 강아지는 스피츠인데 딱 좋습니다. 바로 적응해서 잠도 잘잡니다 어차피 집으로 사용할거라서 문짝은 달지 않았습니다.

★★★★☆ 2021-03-01

강아지 2마리를 키우고 있습니다. 18살 노견 코카스파니엘이 대소변 못가리고 8살 단모치와와믹스가 사나워 손님 올때와 잘때에 큰 케이지에 두고 그곳에 강아지 집을 놔뒀지만 노견이 치매로 대소변 누고 밟고 다 묻히고 적셔서 빨다 빨다 버리고 버리고 ㅠㅠ 그래서 2년간 개집만 6개 해먹은 것 같네요. 결국 안덮는 이불로 겨울 나고 또 새 집을 사줘야하나 하다가 쿠팡체험단에서 젖을 걱정 없고 세척이 쉬우며 냄새가 덜 배는 플라스틱 켄넬을 골랐습니다. 사이즈가 작아서 비교적 몸집이 작은놈용으로 준비했는데 큰놈이 자꾸 들어가서 자네요..ㅎㅎ 코카스파니엘이지만 몸집이 평균보다 작은편이고 무게도 계속 빠져서 현제 5kg 좀 넘을 것 같네요 ㅠㅠ뼈만있습니다. 여튼 그런 크기도 엉덩이나 머리가 나오긴하지만 스스로 우겨넣으며 잘 들어갑니다. 플라스틱이지만 깨진곳 없이 잘 왔구요 설명서 없지만 간단하게 밑면, 벽과천장, 문, 볼트와 너트, 미니 육각렌치가 들어있어요 구성품 보고 매우 간단하게 조립할 수 있었습니다. 볼트너트 잠구는 부분들은 홈이 나있어서 너트를 고정해줘요. 단단하고 가벼운 플라스틱 재질에 간단한 조립식이지만 철로 된 문에 단점이 좀 있어요. 일단 문을 열었을때 위아래에 철이 튀어나와있어서 강아지 목이나 어디 찔릴까봐 무섭네요. 저는 문 열어서 자유롭게 들낙거리라고 놔뒀다가 문이 고정도 안되고 뾰족해서 위험해보이기에 다시 제거했어요. 또 플라스틱 성형에 burr가 좀 보였어요. 요건 직업병이랑 관련된거긴 한데.. 여튼 깔끔하지못해 아쉬웠습니다. 밑바닥에도 고무파킹이 홈은 있던데 실링이 없이 틀만 있어서 쉽게 밀려요. 주인이 강박이 있어서 좀 꼼꼼하게 봤지만 천 하나 깔아주니 강아지가 아늑하게 이용해줘서 뭐 좋습니다 ㅎㅎ 세트로 한마리 더 챙겨주고싶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