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처 진공청소기 VC3 ERP 리뷰

 

카처 진공청소기 VC3 ERP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4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리뷰가 없습니다. ( 2021-06-09 기준)

 

★★★★★ 2021-03-08

흡입력이 너무 쎄서 어쩌나 싶었는데 사용하다보니 익숙해지네요ㅎㅎ

★★★★☆ 2020-11-30

가격대비 성능은 굿입니다

★★★☆☆ 2020-11-26

생각보다 많이 무겁고 보관시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흡입력은 동급 최고입니다

★★☆☆☆ 2020-11-14

싸맛에 샀어요. 이거 보다는 비싼거 사세요. 흡입력 약하고 잘 뒤집어지고,, 이거와 유사한 제품이 다 그래요.

★★★★★ 2020-09-09

엄청강력해서 좋아요. 여성분들은 힘들긴합니다.

★★★★★ 2020-06-22

정말 우연히 알게된 브랜드 '카처'였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이정도면 "참 괜찮다!" 입니다. 그동안 삼성,엘지 유선청소기를 번갈아 써왔고, 어느때는 로봇청소기도 경험했던 집이었기에 유선상품 선택에 거부감이 없었고, 또 무선상품들은 가격만 비싸고 흡입력이나 들고다니며 청소할 때 무게감을 생각해서 부족하다는 선입견 또한 있어서 어쨌든 선택한 카처청소기였습니다. 딱 한번 써 봤지만 청소기를 오래 써 왔던 사람 기준에서는 합격입니다! 첫째, 언박싱 후 사용 설명서 안보고 그냥 뚝딱 조립완료.하드웨어가 심플 그 자체입니다. 둘째, 흡입력 놀랍습니다.장판용,카펫용 두가지 전환 가능한데 조절 하면서 써야할 정도로 쎕니다. 셋째, 조용합니다. 조용해봐야 진공청소기이니 소음은 나지만 기존 S나 L사 제품대비 조용하다 느껴집니다. 넷째, 깨끗하게 열일합니다. 당연히 청소기 본분이니 성과를 내야겠지요,그런데 정말 짧은 한 판 청소에 먼지라는 먼지 다 잡아 내네요. 다섯째, 먼지통 관리 정말 간단. 설명서 없이 분해-청소-결합 되네요. [옥의 티] 흡입력 조절 수동(개인적으로는 문제없음!) 흡입관이 조금 짧은듯(여성분들 사용엔 양호함!) [총평] 쿠팡에서 특가행사로 10만원중반대로 구매한 독일브랜드 카처청소기는 30~40만원대 청소기 보다 만족스러운 퍼포먼스를 보여줍니다. 가성비 최고!

★★☆☆☆ 2020-06-21

흡입력이 강한거같은데 일렉트로쓸때랑( 무선 )먼지 흡입은비슷하게느껴져요 그리구 솔직히 유선이라 너무 불편해요 무선만 쓰다가 쓰려니 청소할때 헤드 회전이 부자연스럽고 이동도 부자연스러움 파크론매트나 카펫은 딱달라붙어서 청소불가능 흡입력 좋다고 그래서 혹 했는데 아 왜샀지 ㅠ 후회중 2주 지났어요 잘 안쓰게되네요 짱박혀있음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