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카트리지 공기청정기 AP-1019C 33㎡ 리뷰

 

코웨이 카트리지 공기청정기 AP-1019C 33㎡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6-21 기준)

 

★★★★★ 2021-05-25

공청기..솔직히 꼭필요한가라는생각이었습니다. 기관지도약한데 고양이 두마리가 같이생활하느라 알레르기비염과 생을같이하는처지인지라..특히 알레르기가심해져서 한번써볼까?하고 반신반의하면서 구매했어요 근데.. 우와우와우와? 얘뭐지? 오자마자 포장벗기고 설치..랄것도없고 필터비닐벗기고 전원넣으니 바람이 막나오길래 그런가부다..센서등파란색이길래(자동으로설정) 그런가부다 울집공기나쁜건아니네..담날 안방문열고 간단히아침준비한다고 푸닥거리니 안방서 공청기돌아가는소리가..첨엔고장인줄알고 뛰어가보니 빨간불..혹시싶어서 문닫고 좀있다 들어가보니 파란불초록불왔다갔다 하면서 열일끝내가더군요 신랑도 기관지가안좋아서 밤새기침으로두세번은깨는데 한번도기침안하고 꿀잠자더라구요 저가제품살까하다가 디자인맘에들고 9평대라 딱이네하고 신랑이랑상의해서샀는데 절대!돈아깝다 후회안할제품입니다 저희 부모님께도한대보낼까하는중입니다 이런장문의 후기 봐도안밑고 남기지도안았는데 정말정말 추천에추천드립니다 제조가 중국이라 사지말까하다가 코웨이이름믿고 샀는데 정말잘샀다 생각합니다.

★★★★★ 2021-04-04

다른 공기청정기 비교한 장점 1. 다른 공기청정기에 비해 크기가 작다. 컴퓨터 본체 정도의 크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2. 가장 바깥쪽의 극세사망 프리필터를 세척하여 사용할 수 있다. 그런데, 손잡이가 없어서 이동해야하면 전체를 들어올려야하는 번거로움이 있네요. . 그래도 크기 무게.. 이런부분은 맘에 쏙 듭니다. 친정에 드리려고 구입한건데, 저희집에 있는 다x슨보다가 이걸 보니 크기도 작고 귀여워서 우리집에 이거 하나 더 살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 2021-03-31

코웨이 청정기 사용중ㅡ방에 두려고 한대 더 구매했는데 사이즈적당하고 디자인도 깔끔하고 좋네요~ 잘때 정음으로하면 조용하구요~~

★★★★★ 2021-03-27

침실용으로 필요해서 구매했고,시이즈,디자인 아주딱 좋구요. 프리필터 청소하기 편할것같아 맘에드네요. 원룸아닌이상 거실용으로 사용할 사이즈는 아니에요. 잠잘때빼고는 침실에 들어갈일이 없고,잘때만 사용 하는데,정음 기능으로 사용하면 아주 조용합니다 .

★★★★☆ 2021-03-27

성능은 좋은것같고 불편한건 손잡이가 없어요

★★★★★ 2021-03-16

실용적이고 콤팩트해서 예뻐요 오자마자 바로 돌렸는데 코가 시원해지는게 바로 느껴지네요 ㅎㅎ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