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멧 특대형 빨래건조대 선반형 7단 사용기

 

코멧 특대형 빨래건조대 선반형 7단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8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6-05 기준)

 

★★★★★ 2021-06-01

안전하게 잘 도착했고 상품에 이상 없어요 이런형태 건조대 썼었다가 지금은 일반형 원터치 쓰고있는데 자리 너무 차지하고 원터치가 오히려 더 불편하더군요. 한쪽만 피고싶어도 그럴수도 없고. 그래서 일반형 다시 살까하다가 자리 차지하는거 싫고 그래서 이번걸로 샀는데 가격도 만족스럽고 좋아요. 지금도 한쪽만 펼쳐놓고 놔뒀는데 전혀 불편함 없고 가격이 싸서 별로일줄 알았는데 괜찮네요

★★★☆☆ 2021-05-27

사이즈도 쟀고 기존 쓰던 3단이 망가져서 2단으로 쓰다가 할인도 하길래 구매했어요 받았더니 생각했던거보단 낮았어요 위에 작은선반 그거 포함해야 높은거였는데 전 별로 필요가 없어서 빼놓았어요 나중에 필요하게되면 쓰려구요 그거 빼버리면 기존 3단이랑 높이는 같아요 특히나 바퀴가 너무 부실한거 같아요 조금 움직이면 다리부분이 접히기도 하고 발로 살짝 밟으니깐 앞으로 쏠리네요 날개도 조금 약한거같은데 어쩔수 없이 사용하고요 부실한 바퀴때문에 날개들을 기존 건조대에 옮겼어요 …기존 건조대에 다리,바퀴가 더 튼튼해서요 이럴줄 알았으면 좀더 저렴한걸로 구매해서 날개만 옮겨 놓을걸 그랬어요ㅎㅎ 6단 짜리는 1만8천원이였는데…

★★★★★ 2021-05-25

1년가까이 작은것만 사용하다가 항상 빨래 널을곳이 모자라서 고민했는데 이번 건조대는 커서 빨래 널을곳이 남아 돌아요~~ 튼튼하구용!!

★★★★★ 2021-05-23

조립하는데는 5분정도 걸렸구요 조립난이도는 엄청 쉬움이랄까요. 잘쓰겠습니당

★★★★☆ 2021-05-15

1. 사이즈 전에는 건조대가 작다 보니 빨래양 맞추느라 빨래 더 자주 하고 그랬는데 특대형답게 건조대 사이즈도 생각보다 크고 한 번에 할 수 있는 빨래 양이 많아져서 편하네요ㅎㅎ 2. 조립 처음엔 부품이 많아서 패닉이 올 뻔했는데 설명서에 자세하게 잘 안내 되어 있어서 생각보다 훨씬 간결하게 조립해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3. 공간 활용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 중에 하나가 바퀴가 달려있는 거였어요!! 빨래 많을수록 무거워서 옮기기 어려웠었는데 바퀴 덕분에 이동시키기도 편하고 접이식이라 방 공간 활용하기가 너무 좋았ㅇ요 ㅎㅎ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14

160cm 여자 사람인데 조립이 그래도 수월했어요! 설명서 순서대로 하나하나 끼니까 착착되는게 좋더라구요 설명서를 아예 한번 다 읽어보고 조립하는 걸 추천드립니당! 옆의 봉 조립이 순서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빨래를 널어놓을 수 있는 날개같은 부분은 사진에서처럼 동그라미를 끝까지 끼워넣으면 고정이 잘되구요 바깥 쪽으로 당기면 반으로 접혀서 빨래가 많지 않은 날은 공간 활용도 될 것 같아서 좋아요! 맨 위의 선반 부분은 혹시나 부러질 것 같아서 머뭇했지만 반으로 접으면 스무스하게 잘 접혀요! 전체적으로 제 키 정도로 높이가 오고 빨래를 너는 부분의 위치를 제가 정할 수 있다는 게 참 편리했습니당 빨래가 많지 않은 집은 선반 하나는 안 조립해도 허리 안 숙이고 좋을 것 같네요 생각보다 견고하고 맘에 듭니당!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