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멧 홈 모던 디자인 샤워타월 사용기

 

코멧 홈 모던 디자인 샤워타월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4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7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6-11 기준)

 

★★★★★ 2021-06-02

사이즈도 적당하고 거품도 잘나고 좋아요

★★★☆☆ 2021-05-07

생각보다 얇고 작았지만 써보니 딱히 불편한건 없어요!

★★★★★ 2021-04-16

피부가 정말 민감한 편이라 좀만 거칠어도 따갑거나 피부에 바로 자극이 느껴져서 거친 타월은 사용을 못하거든요. 그런데 이 샤워타월은 부드러운 편이라서 거품 잘 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ㅎㅎ 욕실에 걸어두기에도 촌스러운 디자인이 아니라서 무난하게 잘 어울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16

봄-여름만 되면 몸이 끈적해져서 깨끗하게 씻고싶은 마음에 샤워타올을 자주 구매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가끔 잘못사면, 표면이 너무 거칠어서 아플때가 있었는데요. 코멧 샤워타올은 부드럽고 촘촘해서 아프지 않고 깨끗하게 샤워가 가능할 거 같아요! 샤워타올 애용하시는 분들 추천합니다 ㅎ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16

일단 샤워할때 볼 타입을 선호했었는데 저는 손이 등에 닿지를 않아서 항상 불편했어요 그래서 좀 길이가 있는 샤워 타월을 찾고 있었습니다. 일단 가볍고, 적당히 까끌해서 자극적이지 않구요 얇아서 걱정인데 그래서 3피스나 들어있지 않나 싶네요 거품도 잘 먹어서 좋구요 3개씩이나 들어있으니 집에서도 사용하고 어디 여행갈때 휴대용으로도 하나씩 들고다니면 좋을 것 같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16

샤워타올이 습한 욕실에 있다보니, 오래 쓰면 안된다구 하더라구요 바싹 말리지 못하면 냄새도나고 하니까 자주 갈아주는게 좋대요! 우선 이 상품은 받아보고 만져봤을 땐 너무 부드러운거아닌가!?싶었어요. 그런데 물을 묻혀보니 하늘하늘하게 얇아보이던 원단에 힘이 들어가고, 거품은 부드럽게 만들어주더라구요 사용 하면서도 적당히 시원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너무 부드럽기만하면 닦는 느낌이 안드는데, 딱 그 사이 어딘가의 느낌이에요 마감도 이정도면 잘 되어있어서 올풀리지않을것같습니다! 만족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