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테라피 클래식 에디션 에센스 헤어에센스 후기

 

실크테라피 클래식 에디션 에센스 헤어에센스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229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6-25 기준)

 

★★★★★ 2021-06-14

아가씨때 쓰다가 결혼하고 아이낳고 하면서 상한 머릿결 복구는 힘들겠지만 쉽고 편리하게 관리할수잇어서 오랜만에 구입했어요! 꾸준히 사용하는데 머릿결이 푸석하지않고 부드러운 느낌이라 좋아요~ 드라마틱한 마릿결변화는 바로 안와요~ 하지만 아가씨때 써본 경험이 있오 실크테라피믿고씁니다!

★★★★☆ 2021-06-07

약간의 오일같은 느낌이 있어요. 다른사람 추천으로 샀는데 이제 처음 써봐서 더 사용해봐야 알 듯 합니다. 향은 좋구요. 로션과 오일의 중간같은 질감입니다.

★★★★★ 2021-06-05

옛날 20년전쯤 케나다에서 씰크테라피 구입해서 사용했을때 그 용기여서 쿠팡에서 이걸 찿았을때 감회가 새로웠다 지금이나 그때나 내 머리 스타일은 거의 변함없는 긴 퍼머머리여서 이것 저것 바꿔가며 써 보았지만 씰크테나피만큼 더 좋은 제품을 만나지 못한것 같다 버석해지는 머리결의 정돈도 잘되고 젖은상태에서 머리끝에 촘촘히 바르고 말린 후 머리칼을 만지면 정말 씰크처럼 부드럽다 그래서 그 마력에 빠져 절대 난 못 끊어내겠지~

★★☆☆☆ 2021-06-04

예전에 많이 썼었는데 묽은 정도야 그렇다 치고 실크테라피 특유의 향이 있었는데 소독약 냄새나요ㅡㅡ 새니타이저? 느낌인데 요즘은 손소독제도 향이 좋아서 손소독제보다 향이 덜하네요 몇천원 더주고 실크테라피 최근에 나오는병 모양.. 그걸로 살껄 후회되요 두통 언제 다쓸지 걱정이네요

★★★★★ 2021-06-04

머릿결이 차분해지는게 느껴져요! 상한머리카락인데 꾸준히쓰고 머릿결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