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사 투명 테이블 가림막 450 x 450 mm 리뷰

 

탐사 투명 테이블 가림막 450 x 450 mm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2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6-20 기준)

 

★★★★★ 2021-06-08

이웃집에서 신고하길래 열받아서 10개나 시켰어요 비싸긴하지만 설치하니 뿌듯하네요

★★★★★ 2021-06-04

생각보다 엄청 크네요 ^^ 사이즈 눈대중으로 대충 보긴 했는데 ㅋㅋㅋ 포장도 꼼꼼하게 배송 됐습니다 투명 가림판 자체가 튼튼 합니다 비말 차단이 잘 될 거 같은 기분입니다 ㅋㅋㅋㅋㅋ

★★★★★ 2021-06-04

시국이 시국인만큼 비밀차단을 해주는 가림막이 필수품인것 같아요 투명한 재질이라서 시야확보도 잘 되있고 설치도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할수 있어서 좋아요 확실하고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싶을때에는 비밀차단해주는 가림막이 최고인것 같아요!!

★★★★★ 2021-06-04

적당한 크기의 깔끔한 가림막 입니다. 너무 커서 자리 차지하지 않고 너무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예요!! 딱 요정도 크기가 젤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받침대가 양쪽에 두군데로 되어있어서 흔들거리면서 불안하지 않고 아주 안정적으로 세워놓을 수 있습니다. 포장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고, 아크릴판에 기스가 나지 않도록 스티커도 잘 부탁되어 왔어요. 아크릴이 불투명할 줄 알았는데 유리처럼 아주 투명해서 깔끔해 보입니다. 그리고 가림판이 너무 얇지 않아서 좋습니다. 너무 얇으면 뭔가 부러질 것 같은 불안감이 있는데 5미리?정도 두께감이 있어요!! 요정도 크기는 가정에서도 가스렌지 뒤에나 음식 튀기지 않도록 음식할 때 받쳐놓고 쓰시기에 좋을 것 같아요.

★★★★★ 2021-06-03

크기가 너무 작지도 너무 크지도 않은 가장 적당한 크기에요~! 아크릴이 원래 이렇게 견고하고 튼튼했나? 싶을 정도로 정말 견고하네요 ㅎㅎ 파손날 일이 거의 없을거 같아요. 요즘 식당에 가면 가림막 있고 없고의 차이가 크다고 봐요. 가림막 하나 차이인데 있으면 조금이라도 마음이 놓이더라구요. 투명이라서 답답해 보이지도 않아서 좋네요~!

★★★★★ 2021-06-03

코로나 때문에 걱정이 많은 요즘이죠. 마스크 물론 잘하지만 안전장치를 더 준비하는게 주변사람들이나 저에게 좋은 일인 것 같아요. 그래서 투명 테이블 가림막을 설치해봤습니다. 일단 테이블 가림막의 구성은 심플하지만 튼튼하게 고정시킬 수 있도록 가림막과 거치대 두개 그리고 그 거치대를 고정 시킬수 있도록 테이프가 왔어요. 혹시나 가림막을 치거나 밀어도 쓰러지지않도록 고정을 시키는 일은 어렵지 않았어요. 거치대 바닥에 모서리에 테이프만 붙여주면 됐고 심지어 테이프로 어느정도 오려져서 나왔기때문에 바로 떼서 붙일 수 있어 좋았어요. 가림막의 사이즈는 신발박스 두개 반정도로 큼지막했고 가림막은 보호용 필름으로 감싸져서 왔기때문에 상처가 있거나 하진않았어요. 그리고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만들어져서 튼튼하고 어느정도 유연성도 있어보였어요. 그렇다고 너무 휘게하면 부러질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무엇보다도 적당한 가격에 비말차단할 수 있는 가림막을 세울 수 있어 마음이 편안할 수 있다는 부분이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