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할인) 리얼탄소매트 PLUS 2021형 참숯 원적외선 사용기

 

(25%할인) 리얼탄소매트 PLUS 2021형 참숯 원적외선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134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등록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1-06-02 기준)

 

★★★★★ 2021-04-06

덕분에 편하게 잠 잘 잘것같네요~

★★★★★ 2021-04-05

전기장판 오래못가서… 이번엔 제대로 구입해서 오래쓰고자 이 제품을 구입했어요 강력한 첫 장점은 세탁 가능한 것! 두꺼워서 안 배기는 점! 틀자마자 따뜻해요!

★★★★★ 2021-03-14

아버지께서 기존 전기장판을 사용하셨는데 항상 땀만 나고, 자고 일어나면 몸이 항상 찌뿌둥하니 게운하지 않으시단 말씀을 들었었습니다. 사용하신지 오래되어 누전 등 많은 위험이 있을 듯 싶었습니다. 전기장판보다는 온수매트가 전자파에 노출될 확률이 적다하여 상품을 보던 중에 온수매트가 펌프소음이 있고, 관에 물때가 있어 장기간 사용시 성능이 떨어진다는 얘기를 보았습니다. 그러던 중 탄소매트에 대해 알게 되었고, 두가지의 단점을 모두 해소할 수 있게다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1,2년 사용할 게 아니다보니 기왕이면 비싸더라도 좀 좋은 걸 찾겠다 했는데 가격도 적당하고, 나름 구매실적도 많고, 리뷰도 좋은 이 제품을 찾게 되었네요. 결론은 너무 좋았습니다. 아버지께서 주무시고는 다음날 너무 게운하고 푹 주무셨다고 하시고, 기존 전기장판은 피부만 뜨거웠는데 이건 속까지 따뜻해지는 느낌이시라 하네요. 마치 찜질방에 들어간 느낌이랄까요. 너무 뿌듯하고, 기분이 좋습니다. 만약 전기장판 구매를 고민하신다면 이 제품을 적극 추천 드립니다.

★★★★★ 2021-03-05

1. 일단 탄소매트 가격대비 성능이 좋아요. 할인율도 좋고, 색깔도 예쁘고, 두툼해서 따뜻하네요.^^ 2. 탄소매트 여러 제품을 비교하고 샀는데 기술력과 품질이 믿을 수 있는 회사라 좋네요.^^ 3. 재질도 좋고 딱딱한 편이라 했지만 생각보다 그리 딱딱하지 않아 누웠을 때 불편감은 없고 푹신해요. 4. 전자파가 적어서 몸에도 좋을 것 같고, 가성비 최고의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이벤트로 예쁜 커버도 주신다니 최고의 상품이라 생각해요.^^~ 아이들방이나 부모님, 안방용으로 단연 최고라 추천합니다.^^

★★★★★ 2021-02-25

여태 전기장판이랑 온수매트만 사용하다가 처음으로 탄소매트를 사용해봤습니다. 쿠팡에서 제일 판매량 높은 제품으로 선택하게 되었는데 꽤 만족합니다. 현재 거실 매트용으로 사용중인데 적당히 이불 매트역할도 해주면서 온도가 온수매트처럼 미지근 훈훈한게 아니라 따끈따끈 금방 따뜻해져서 좋았습니다. 안방에서 쓰던 온수매트 산지 얼마 안됐는데 잔고장이 많아서 관리도 쉬운 이제품 하나 더 구매하려 합니다. 온수매트랑 비교했을때 관리도 쉽고 세탁도 간편하고 제기준에서는 탄소매트가 더 효율적인거 같네요. 추천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