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닭컴] 프레쉬홈 이지 샐러드 5종 5팩 구성 사용기

 

[랭킹닭컴] 프레쉬홈 이지 샐러드 5종 5팩 구성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4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6-23 기준)

 

★★★★★ 2021-06-12

샐러드 도시락은 다 먹지도 못하고 도시락 용기 쓰레기 처리도 만만치 않아 한봉 샐러드를 이용하고 있어요. 이 제품은 처음이라 후기에 무른 채소들이 있다는 글이 있어 주문한 후에 좀 걱정했는데 E 타입에서만 조금 나와서 걸러내고 물에 가볍게 헹궈서 먹었어요. 처음이라 5가지 믹스타입으로 주문했구요. 샐러드를 먹을 땐 두종류를 섞어서 먹고 있는데 은근히 양이 많아요~ 요즘 저녁에 샐러드를 먹고 있는데 속도 편하고 몸도 가벼워지고 좋아요^^

★★★★★ 2021-05-26

좀 늦게왔지만 바로 뜯어서 먹을수 있어서 편하네요

★★★★☆ 2021-05-14

이게 세척 샐러드라고요? 여지껏 구매했던 샐러드 야채 중 가장 최악이었습니다. 야채가 전부 짓무르고 상해서 악취가 심했습니다. 건강을 위해 먹어야 하는 샐러드를 먹고 식중독에 걸리겠어요. 상한 야채를 골라내니 녹색 야채는 없고 작은 접시에 뻣뻣한 적채만 남았습니다. 이건 간편이 아니라 세척에 세척을 했는데도 고약한 냄새가 납니다. 악평 썼다고 원망 마시고 신선한 야채를 판매하세요. 전 후기를 정직하게 씁니다. 진공 포장이 아니고 그냥 비닐 포장이라서 세척하고 덜 마른 야채를 넣으면 고약한 냄새가 나죠. 가격이 문제가 아니고 무료로 받았더라도 언짢았을텐데 돈 주고 구매한 거라서 너무 화가 났었습니다. 내용이 너무 적나라한 것 같아서 일부 수정했습니다. 포장이 문제인 것 같아요. 위생적으로 잘 포장하시라고 별은 후하게 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