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터매니아 빔프로젝터 PM1080 후기

 

프로젝터매니아 빔프로젝터 PM1080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6-03 기준)

 

★★★★★ 2021-05-27

이불이 좀 부끄럽긴 하지만 후기 올립니당 화면 생각보다 엄청 크고 해상도도 뚜렷해서 선명하게 영상을 볼 수 있었어요. 초점이랑 화면 기울어진 정도 맞추는 것도 하나도 안 어렵고 안드로이드 미러링도 잘되고 HTML도 인식 잘하네요. 친한 동생한테 선물하려고 산건데 좋아하는 한요한 노래도 풀 HD로 들을 수 있고 영화도 마음껏 볼 수 있다는 생각에 기뻐하더라고요 강추합니다!

★★★★★ 2021-05-15

요즘 퇴근하고 넷플릭스랑 못 본 영화들 하나씩 구매해서 보는 재미에 삽니다…. 자동 꺼짐 설정 해둬서 보다가 잠들수도 있고, 리모컨이 있어서 끄기도 편해요. 소음은 가습기 돌아가는 정도랑 비슷하게 나는데 영화보는데는 지장 없어요 !! 좋습니다 ~

★★★★★ 2021-03-27

가족들과 캠핑가기 위해 잘 사용했네요 하필 스크린을 두고가 근처 문구점에서 우드락 구매해 봤는대 스크린 대용으론 그만입니다. 빠른 배송도 감사했습니다.^^

★★★★★ 2021-03-25

다좋은데 미러링 끊김이 살짝 아쉬워요!! 카톡 안내는 너무 친절하고 빨라서 좋았어요.

★★★★★ 2021-02-08

친구 자취 선물로 보냈습니다 일단 구매하는 제가 마우스든 채소든 무소음 유기농은 완벽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서 저소음 저발열 가격 대비 성능에 최대한 초점을 두고 구입 대상을 추려 나가다가 프로젝트 매니아에 이르렀습니다 화질이면 화질 음량이면 음량 빠지는 부분 없고요 하드웨어 자체도 블랙으로 깔끔합니다 삼각대가 추가로 있으면 더 좋을 것 같다고 합니다 안드로이드 폰과 미러링도 쉽게 된다고 하네요 정말로, 고민은 배송일만 늦출 뿐입니다

★★★★☆ 2020-11-12

밝기 아쉬움. 그런데 명암비가 괜찮아 어두운 환경이면 시청할만 합니다. 스피커도 생각보다 괜찮았지만 스피커 물려쓰는거 추천합니다(블루투스 출력이 있었으면 조금더 좋았을…텐데 라는 아쉬움 한 숟깔)

★★★★★ 2020-10-19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불켜놔도 잘보이고 (끄면 매우 선명) 소리도 시원하게 잘들립니다. 팬소음이 없는건 아니지만 영상 틀면 묻히는 정도라 크게 신경쓰이지 않았습니다. 부실한 삼각대를 썼더니 바닥으로 한번 쿵 떨어졌는데도 불구하고 프로젝터는 멀쩡히 작동하는거 같습니다 ㅎㅎ 속을 열어보지는 않았지만 잘 작동되는거 같아 신뢰도가 올라가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