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지아 핸드워시 유칼립투스 리뷰

 

하이지아 핸드워시 유칼립투스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8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6-02 기준)

 

★★★★★ 2021-05-27

유칼립투스 향이 생각보다 좋네요. 이제껏 핸드워시는 달콤한 향 위주 사용했는데, 새롭고 좋더라구요. 처음엔 아로마 오일 사용한것처럼 허브향이 강하게 나고, 풀냄새도 조금났다가 마지막엔 레몬향이 상큼하게 느껴져요. 펌핑은 거품이 꽤 오래 지속되서 한번만 하면 될거 같아요. 처음에 한번 펌핑한 양이 작아 보여서 두번 했더니 꽤 많이 남더라구요. 거품은 부드러워요. 에센셜 오일이 들어가서 그런지 살짝 미끌거리기도 하는데, 물로 헹구고 나면 뽀드득 잘 씻겨요. 씻고 나면 당김 없이 보들보들 하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27

요즘 시국에는 손세정제 정말 중요한데 세정력도 좋고 특히 거품 풍성해서 사용하기도 편하더라고요 향기도 무난해서 누가 사용해도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포장도 꼼꼼하게 배송해주셔서 안전하게 잘 받았네요^^ 제품 사용하여 꼼꼼하게 손 잘씻어서 코로나 감염 예방합시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24

안티 박테리아! 손씻기가 생활화 된 요즘, 세균을 보내버리고 건조한 손을 얻었습니다ㅎㅎ 세정 후에도 촉촉하다고 광고하는 제품들도 막상 사용해보면 덜 건조하냐 많이 건조하냐의 차이일뿐 정말 촉촉한 제품은 아직 만나보지 못했어요. 사진에 있는 건 두번정도 펌핑한 양입니다. 저는 액체형보단 거품으로 나오는 걸 좋아해서 제형이 일단 맘에 들었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자면 이 제품도 안 건조한건 아니구요 다만 거품으로 비빌때 뭔가 막이 씌어지는 느낌이 있길래 케이스를 보니 에센셜 오일이 첨가 됐다고 하네요 잘 비벼준 후 흐르는 물에 씻어내니 미끌미끌한 것도 씻겨져 내려갑니다. 씻고나면 물기 닦자마자 손이 땡기는 제품이 있는데 이건 그정도는 아니라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10배 강력한 항균력이라고 하니 뭔가 믿음직합니다. 향은 어디선가 맡아본 향인데 그리 좋아하는 향은 아니라서 별 하나 뺐습니다. 다른 향도 나오면 좋겠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23

마침 손비누가 똑! 떨어졌는데 체험단 당첨되서 주문했어요 제가 좋아하는 유칼립투스향 주문했는데 에센셜 오일이 듬뿍 들었는지 향이 아주 진해서 좋아요 손 씻는 동안 기분까지 깨끗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거품도 풍부하게 잘 나구요 건조하지 않으면서도 뽀득 뽀득 깨끗하게 잘 씻깁니다 허브 잔향이 진하게 남지는 않구요 대체로 프루티한 계열의 핸드워시 쓰다가 허브향이 제대로인 제품을 쓰니 기분까지 상쾌해져서 정말 좋네요 욕실에 하나, 주방에 하나 배치했어요 다 쓰고 나면 재구매각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