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온돌마루 온수매트 사용기

 

한일 온돌마루 온수매트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6-23 기준)

 

★★★★★ 2021-06-22

좋아요

★★★★★ 2021-05-10

온수메트 사용해보니 참좋아요

★★★★★ 2021-03-01

요즘 오프라인 매장이 많이사라지고있네요 as만 잘된다면좋겠네요

★★★★★ 2021-02-02

따뜻하고 아주 맘에 들어요. 강추합니다

★★★☆☆ 2021-01-26

바닥이 심하게 미끄러운편임 가격대비 그냥ᆢ 온도는 45도까지해야 따시함

★★★★★ 2021-01-10

시골에 사시는 어머니댁 온수매트가 고장나서 폭풍검색했습니다. 안방겸 거실에 놓고쓰실거라서 제일 큰게 필요했구요 눈이 많이 오는 지역이라 더욱 따듯한걸 찾았습니다… 제가 직접 갈수없는 먼곳에 있어서 직접설치를 못해드려서 마음에 걸렸는데 2~3일 연속 켜놨는데도 따듯해지지않는다는 전화가 왔네요..ㅠ.ㅠ 휴일이라 제품 판매하신분이 연락이 안될까 걱정하며 전화했는데 바로 전화를 받아주셨어요..ㅎㅎㅎ 이래저래 상황을 설명을 들으시고 친절하게 응대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더군다나 한시간이 넘는 거리의 눈길을 바로 달려서 어머니댁에 제품 봐주러 와주셨어요…ㅠ.ㅠ 시골집에 도착하셔서 상황을보고 연락을주신 결과 어머니께서 온도조절 다이얼 조작을. 잘못하셔서 온도를 최저로 맞춰놓으신거였어요. 원인은 어머니 조작미흡.. 출장비라조 챙겨드린다했는데 괜찮다면서 나이드신 어르신 혼자계시는데 빠른 조치를 해드릴수 있어서 다행이라는 정말 친절하신 말씀에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제품도 물론 잘됩니다. ☆사장님엄청 친절하십니다. ☆강력추천합니다 이런분이 판매하시는 제품이면 그냥 믿어도 될듯합니다. 새해 대박나시고 쿠팡 랭킹1위하시길 꼭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2021-01-03

기존에 삼*온수매트 투난방 썼는데 1년후 고장… as절대안되고…연락도 안되서 애먹이다가 그냥 한쪽만 켜두고 몇년더 쓰다가~요걸로 바꿨는데~~~일단은 무늬가 잘못와서 바로 교환해주셨어요~ 화면과 같은 대청마루 모양이라 생각했지만~일단 화면같이 고급스러워보이진 않습니다~~ 하지만 이건 켜자마자 바~~~로~~~따뜻해져요~~~ 기존꺼는 정말 오래걸렸거든요~~최소20분이상 기다려야 온기가 돌았는데~~이건2분도 안되서 따뜻해지는걸 보고~~ 너무 감동했어요~~거실에 두고 쓰느데~~큰방도 하나더 구입할 생각입니다~~이걸 써보니 이제껏 사용했던 삼* 온수매트 가 최악이었다는걸 깨달았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