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브스토리 대용량 냉장고 탈취제 숯젤 사용기

 

허브스토리 대용량 냉장고 탈취제 숯젤

언제나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109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6-24 기준)

 

★★★★☆ 2021-05-27

냉장고 냄새가… 사라졌어요!!

★★★★★ 2021-05-21

냉장고에 김치가 너무 많아서 냉장고 열때마다 냄새가 너무 심하더라구요. 김치냉장고가 필요없을거 같아서 안샀는데 냉장고가 저에게 이런식으로 복수할 줄 몰랐어요. 정말 심각합니다. 바로 쿠팡을 알아봤습니다. 믿을건 쿠팡밖에 없어요. 부인이나 남편, 애인한테 스트레스 받으시면 그냥 로켓배송 켜세요. 소소한 쇼핑검색이 마음을 안정시켜주네요. ……… 잡소리는 이만하고, 랜디오션? 처음들어보는거 같은데 포장이 깔끔하네요. 근데 그게 다에요. 포장 깔끔하게 뜯어보려다가 그냥 다 벗겨버렸어요. 이놈의 똥손은 포장도 하나 못벗겨요. 그런데 독특하게 포장을 뜯으면 깔끔한 투명한 병에 겔타입의 탈취제가 들어있네요. 검정색 겔인데 숯느낌이에요. 그래서 보니까 활성탄소재네요. 주 소재는 활성탄과 Lacide dot라는 소취제 입니다. Made in KOREA 입니다. 저희 집 냉장고가 단문형 냉장고인데 한개가지고도 냄새는 많이 줄었어요. 그런데 완벽히 냄새 없애려면 3개 다 써야될거 같아요. 그래도 요즘에는 냉장고 열때마다 얼굴 찌뿌릴일은 줄었네요. 유효기간 제조일로부터 3년인데 이제품은 21년 3월에 제조되었네요. 개봉하면 2개월 정도 사용하고 젤이 굳으면 교체하면 된다고 합니다. 유통기한이 길어서 좋네요. 어차피 유통기한전에는 다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서 별로 신경은 안썼습니다. 제품은 비닐포장을 벗겨내고 안에 흰색 뚜껑을 벗기면 은박지가 나오는데 떼어내면 되요. 김치 많은 쪽에 넣어두면 되는데 안쪽에 그냥 넣어두면 냄새 많이 흡수합니다. 지금 사용한지 2주정도 되었는데 흡족할 수준이에요. 사용전에는 진짜 냉장고 열기가 무서웠는데 이제는 괜찮아요. 숯이 냄새를 잘 흡수하는건 알았는데 겔화 되어도 효과가 나타나는거보니 정말 신기하네요. 냉장고 600L 기준 1개 사용입니다. 보관할때는 직사광선 피하는건 당연하고, 유통과정중에 내용물에 기포가 생길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딱히 기포는 보지 못했습니다. 제품 성능에는 문제 없으니까 걱정마세요^^ 냉장고에 김치냄새 너무 심하면 하나 들이세요.

★★★★★ 2021-05-08

이럴수가 있나요. 그동안 숯과 젤리가 같이 들어간 제품을 썼는데 냉장고 냄새가 많이 나진 않았지만 그래도 김치냄새 야채냄새 기타등등 문 열때마다 조금씩 났었는데 이제품 넣고 하루지나니 그 강한 김치냄새까지 잡혔네요. 어찌 이럴수가… 그동안 수많은 냉장고 탈취제 써봤지만 이제품처럼 싹 냄새를 잡는것은 처음봅니다. 재구매 의사도 있고 추천 의양도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