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래닛 핸드 믹서기 (크림믹서) 후기

 

홈플래닛 핸드 믹서기 (크림믹서)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4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7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6-12 기준)

 

★★★★★ 2021-06-12

깔끔하고 성능도 너무 좋아요.

★★★★★ 2021-06-04

예전에 쓰던 전동거품기(필*스) 보다 빨리됨 탄내 안남 조금 무거움ㅠ

★★★★☆ 2021-05-30

장점 : 1. 두개를 꽂아서 반죽할 때 사용해요. 2. 가격이 착한 편이예요. 단점 : 1. 방망이처럼 생긴 블렌더보다 무거워요. 2. 계속 돌리면 타는 냄새나서 몇초씩 쉬었다가 사용해요. (믹서기들도 무리하면 다 마찬가지긴 해요.) 3. 거품기 모양이 섬세하면 좋은데 좀 아쉬워요. 기타 : 방탄커피 할땐 한개만 꽂아서 사용하면 돼요.

★★★★★ 2021-05-27

배송도 로켓,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좋고 제품의 품질도 좋은 상품을 잘 구입했어요. 감사합니다.

★★★★★ 2021-05-25

베이킹 초보라서 가정에서 쓰기 좋아요 열이 좀 빨리 나는 것 같아요

★★★☆☆ 2021-05-23

한손으로 계속 들기엔 좀 무겁습니다

★★★★☆ 2021-05-14

새로나온건지 일단 사서 써봤는데 전깃줄이 무진장 짧아요 그외에는 다 맘에드는데 왜 이렇게 짧게 만든건지 모르겠네요

★★★☆☆ 2021-05-07

팬케이크를 자주 해먹는데요. 그때마다 팔 힘으로 휘젓는 건 힘들더라고요. 적당한 블렌더를 찾다가 이 제품을 사용했습니다. 예상보다 다른 점이 있었지만, 무난하게 사용 중입니다. 1. 패키지 – 상자 패키지에 바디 + 반죽기 + 휘핑기만 들어있습니다. – 패킹이 꼼꼼해서 제품에 흠집, 기능 이상은 없더군요. 2. 제품 특징 – 제품 표면에 패턴, 로고 없는 기본형입니다. – 전반적으로 스팀다리미처럼 생겼더군요. – 색상은 때가 잘 타지 않는 화이트 + 그레이입니다. – 크기는 성인 한 손에 쏙 들어옵니다. – 무게는 제품 스펙 보고 예상한 것보다 약간 나갑니다. – 블렌더 바디가 소재 때문인지 저렴한 느낌이 있습니다. – 반죽기 / 휘핑기는 좌우 구분되어 있으며, 짧고 튼튼합니다. >> 바디에 꼭 좌우 구분하여 장착해야 정상 작동합니다!!! – 타제품에 뒤지지 않을 만큼 기본 기능은 다 갖추고 있습니다. >> 파워 모터 / 5단계 속도 조절 / 간편 터보 버튼 3. 사용감 1) 장점 – 설명서를 보지 않아도 될 정도로 사용 방법이 매우 쉽습니다. – 원하는 강도로 잘 작동해서 블렌딩이 쉽고 빠르게 됩니다. – 손잡이 그립감이 좋더군요. – 크기가 작아서 사용 후 보관이 용이합니다. 2) 단점 – 몇 분 동안 들고 사용하기엔 무게가 꽤 느껴집니다. >> 1kg 아령을 이상한 형태로 들고 있는 느낌이랄까요. – 반죽기 / 휘핑기 날 길이가 짧아서 아쉽습니다. – 작동 시 소리가 큰 편입니다. >> 크게 튀는 소리가 있는데 조금 거슬리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