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오피스젯 프로 7740 무한 A4 A3 잉크젯 복합기 사용기

 

hp 오피스젯 프로 7740 무한 A4 A3 잉크젯 복합기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66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신규로 작성된 사용기가 없습니다. ( 2021-06-09 기준)

 

★★★★★ 2021-04-26

무한잉크라 막 쓰기 좋습니다. 그래픽디자인을 하는데 주로 패키지 작업을해서 실물 사이즈가 중요해서 이걸로 구매했어요. 색상은 당연히 인쇄소에서 뽑는거랑은 달라요! 여백이나 지기구조가 잘 맞는지 확인하기 좋습니당.

★★★★☆ 2021-01-06

크레임이 있어도 포기하지 않으시고 끝까지 고객 입장에서 처리 하시는 점 높게 평가 드립니다. 부분적으로 불만이 있을수도 있는데 이 부분 또한 개선 하리라 봅니다.

★☆☆☆☆ 2020-10-19

복사할 때 원본 5mm정도가 생략되고 출력됨 as보냈더니 자체 테스트에 문제 없다고 교환 불가라함 판매자의 말이 사실이면 7740제품 자체가 모자란 것임 자동급지를 사용해서 출판물을 복사하려면 나처럼 제품을 부셔버리고 싶을 수 있음 제품 결함이 없다고 as택배비도 고객에게 부담시킴 12600원 병행수입 제품이여서 hp에 책임을 물을 수 없다고 한다

★☆☆☆☆ 2020-07-27

hp 혹시나 했는데 돌아요 선이 쭉쭉 나요 고하질도 ㅠㅠ 스켄은 300dpi 가 최고 입니다 팩스는 안되네요 신호가 압잡힌데요 전화 신호는 잘 잡히는데 보급형 중에 최하위 후진국에서 만든듯 옜날 중국제품 같음

★★★★★ 2020-07-11

가정에서 쓰긴 좀 크고 무겁긴 하지만 a3, a4 복사, 프린트, 스캔할 일이 많아서 샀는데, 잉크도 넉넉하고 한국어 설명도 있어서 설치도 쉽네요. 가성비도 좋고 만족스럽습니다! 고장만 안나기를!

★★★★★ 2020-07-03

설명서 잘되었어서 설치 편했어요

★★★★☆ 2020-06-13

사자마자 인식도 안되는 리퍼헤드를 장착해 파는걸 샀다는 사실을 알아버려 유감입니다. 처음부터 오배송에 연락도 안받고 프린터소식 가물가물해질때 문앞에 떡 갖다놓고 아무말도 없음. 힘들게 설치해서 켰더니 헤드인식안됨. 이미 드라이버찾아 설치하고 펼쳐놨는데…. 프린터 무게와 사이즈가 빡침을 증폭함. 환불해주시고 이대로 가져가세요.. ———–결국 몇달 째 사용중——- 그때 인터넷을 뒤적거려서 어찌어찌 작동이 되게 했던거 같아요. 급한사람은 저였기에 그냥 그대로 쓸수밖에 없었고 그 이후로는 말썽이 없었어요. 이후 답변은 받았습니다. 이미 고치고 사용후였지만. 일단 사용했을 때.. 만족1: a3에 프린트되는 매력을 거부할수가 없더군요. 만족2: 완벽하진 않지만 여러번 겹쳐쓰는게 아니라면 형광펜 번짐은 충분히 피해집니다. 단, 한가지 아쉬운점이 있다면 레이져프린터보다는 흐린건 알았지만 많이 흐려서 놀랬습니다. 보통모드 화질 최고로 놓아도 흐려요. 보완팁: 1. 사진인화모드에서 프린트하기. 대신 약간 종이가 축축해집니다. 건조되면됨. (일반용지가 아닌 잉크젯 전용지?였나 아무튼 "사진인화모드를 허용하는" 용지를 선택해주셔야합니다. 컴퓨터에서도 설정을 만져야하고 프린트내에서도 만져야해요. 어찌어찌 해보심 됩니다. 포기하지마세용.) 2. 고품질용지 사용하기 용지품질이 확실히 차이를 줍니다. 하지만 아무리 비싼거여도 레이저프린터기정도 구현은 안되고요. 결론은 a3프린팅, 형광펜안번짐, 흐림은 보완가능하니 1개에서 4개로 올림니다. 잉크구매시 별다른문제 없다면 5개 드리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