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BAF 인절미 아몬드 사용기

 

HBAF 인절미 아몬드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42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6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6-14 기준)

 

★★★★★ 2021-06-06

인절미맛 존맛탱

★★★★★ 2021-06-04

와 진짜 맛있다 인절미 좋아하면 무조건 앉은자리에서 세봉지 뚝딱가능.. 화이트초콜릿 위에 인절미 가루 뿌린건가 너무 맛있음ㅠㅠㅠ 근데 바프는 영양정보 왜 없어요 …

★★★★★ 2021-06-03

결혼식 4일전…2021.06.01 구매 _ 난 망했다 네 결혼 4일남은 사람입니다.. 일전에 군옥수수 아몬드 먹고 대존맛을 경험하고 몇번을 재구매해서 먹었다가 다이어트 실패했었던 기억이 있죠 .. 아마 지금도 군옥수수맛 아몬드 리뷰 가보면 그때의 기록이 있을 겁니다.. 그 재구매를 끝으로 참고 참아 견디고 열심히 굶고초려를 반복하여 다이어트를 했죠.. 맞아요.. 저란 돼지도 결혼이란걸 해볼려고요.. 흑.. 그러다가 발견한 인절미 아몬드..(니가 지금 왜 내 눈에 띄는건데.. ) 진짜 기나긴 2시간의 고민 끝에 3개 세트를 구매했네요..? (이미 맛만 보겠다고 생각했던 저의 다짐은 가성비의 늪에 빠져 흩뿌려졌죠..) 배송메시지를 받고 구미호처럼 포장을 헤집어 뜯고 입안에 털업! 넣었습니다.. !!!오오!!!!오오오오오옷!!!!? 미미 美味!!!! 이것이야 말로 아름다운맛.. 앞니 끝에 맺혀 있던 침이 콩가루를 적심과 동시에 아몬드와 콩가루를 이어주는 매개체인 물엿+꿀의 혼합체 속을 파고듭니다. 0.5초간 왜이렇게 물렁하지 라는 물음에 잠시 잠기며 아몬드를 지긋이 압박하던 그때. "도독" 하고 아몬드가 부셔지고 이내 녀석들은 어금니로 이동하죠.. 멧돌과 같은 저작운동을 분당 120회 속도로 지속하자.. 이내 녀석들이 혼합되기 시작합니다.. 미미.. 미미… 맛있다.. 잠시 멈춰 대뇌의 오더를 기다리던 손가락이 무반사 반복 수직 운동을 시작합니다.. 더이상의 물음과 오더 따윈 무의미하다.. 오직 반복 운동만이 나의 길.. 편한 자세를 취하고. 몇분이 지나 정신을 차리자 녀석들은 떠났습니다. 그리고 제 손가락은 이곳 구매 버튼을 다시 찾았죠.. 자! 구매 평은 이정도 입니다. 이제 결혼식 2일전… 5일날 결혼하는데 그간 다이어트 한거 이제 망했어요.. 책임져요.. 더 맛난걸로….. 그럼 용서 ^_~ 찡끗~

★★★★★ 2021-05-31

너무맛있어요.배송은두말할것없이엄청빨랐구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