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MX KEYS 고급 무선 일루미네이티드 키보드 사용기

 

로지텍 MX KEYS 고급 무선 일루미네이티드 키보드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440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9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6-27 기준)

 

★★★★★ 2021-06-27

맥북프로 m1에서 사용하려고 구매 했어요. 배송 빠르고 값어치 하네요. 키감은 기계식 키보드에 비해 재미 없습니다만 블루투스 키보드 중에는 최고인거 같네요

★★★★★ 2021-06-26

조용하고 키감도 매우 훌륭합니다. 블루투스와 로자텍 동글의 전환도 빠릿합니다. 다만 키보드의 각도조절이 안되는점이 아쉽고, 키 높이가 낮아 약간의 적응기간이 필요합니다.

★★★★★ 2021-06-25

사무용으로 멀티기기 페어링 블루투스 키보드 끝판왕입니다. 블투 키보드 3개째인데, 가장 비싼게 가장 만족도 높네요 ㅎㅎ

★★★★★ 2021-06-21

개인적으로 무선 펜타그래프 키보드 중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키감이 장난이 아니네요. 되게 찰진데 조용하고 그냥 좋습니다. 꼭 사세요. 진짜 좋아요.

★★★★★ 2021-06-21

키보드가 왜 이리 비쌀까 하는 생각을 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그럴만 하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일단 받아보니 묵직합니다. 그리고 만저보니 고급스럽고, 타격감이 최고입니다. 지금 산걸 후회합니다.

★★★★★ 2021-06-13

그동안의 고민이 무색해졌어요.. 유선키보드 버티고 쓰다가 결국 먹통되서 그동안 고민했던 키보드를 구매했습니다 비싸도 기왕이면 좋은거 오래쓰자는 마음으로 구매했어요 묵직한 안정감과 키감 적은 소음… 저는 왜 이걸 이제 샀죠? 고민은 소비를 늦출뿐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네요 🙂 잘쓰겠습니다~

★★★★★ 2021-06-12

그렇게 말씀드릴수가 있게스요. 보시면 아시겠지마는 이 로지텍에 엘이디를 띄우는 메카니즘이 상당히 조크든요? 마치 그 두샨에 증슈빈이가 타격에 포옴이 좋았을때 딱 그 느낌이그든요. 그리고 누누이 말씀드림니다마는 큼퓨타간에 이 전환하는 속도도 갱쟝히 빠르구요. 게다가 이 쫀득쫀득한 키감, 이게 챰 만들기 으르운 그른 기슐인데, 아주 잘 구현해내쓰요. 근데 이게 쫌 아시운 부분이 이쓰요. 들고 다닐라믄 이게 짝고 가벼워야 하는데, 늠패드도 있고 다른 키보드에 비해 쫌 무급긴 하그든뇨. 그래도 만족해스 쓰고 있으요. 아, 이 로지택 사람들 증말 키보드 잘만드는그가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