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3in1 맥세이프 15W 무선충전기 스탠드 리뷰

 

벨킨 3in1 맥세이프 15W 무선충전기 스탠드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50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6-05 기준)

 

★★★★★ 2021-06-02

빠른 배송 처리 감사합니다. 잘 이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5-30

충전기 세 개 사용할 것을 하나도 해결할 수 있는 것은 굉장히 좋습니다. 하지만…비싼 가격이 부담스럽긴 하죠;;;

★★★★☆ 2021-05-27

제품자체는 진짜 만족합니다. 가장 정품스러운 벨킨의 제품이라 믿고 구매했구요. 다만 중국산의 느낌이 물씬 풍겨나옵니다. 박스가 제대로 안접혀져 있다고 해야하나? 예전의 그 딱딱한 느낌의 포장이 더이상 아닌거 같더라구요.

★★★★★ 2021-05-26

맥세이프 15W무선충전기 스탠드형입니다 이 상품을 선택하면서 기대를 엄청 했어요 핸폰 바꾼지 얼마 안됐는데 watch까지 구매해서 정말 충전기 여기저기 찾아 줄줄이 꼽다보니 선들도 지저분하고 복잡하던차에 3가지를 한개의 거치대에 깔끔히 정리할수 있게 된다니 얼마나 훌륭한 상품인가 ! 그러나 상품을 받아보고나서 당황함 저는 Galaxy S21 ultra 였던거죠 이 리뷰를 읽으시는 분들은 물건을 구입하면서 그런것도 확인을 안하나 웃으실지 모르나 제가 쿠팡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상품을 받게 된점을 먼저 양해 부턱드립니다 이 상품은 아이폰12 / 12pro 12pro max 12 mini 애플워치/ 에어팟 pro 호환 사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아이폰,에어팟,애플워치만 동시 무선 충전 된다는 사실을 꼭 확인하시고 구입해주시면 분명 만족하실거에요 galaxy 에서는 buds live만 충전이 가능하네요 (바닥면에는 핸드폰을 올려놔도 무선 충전은 가능합니다 ) 살짝 얹어만놔도 충전 불이 확실히 들어오니 3in1 중 한개만이 저한테 유용하고 저희 큰애가 아이폰인데 폰을 충전시켜보니 정말 좋네요 ✔15W로 빠른 충전이 가능합니다 ✔충전이 완료되면 led램프는 자동 off 됩니다 ✔충전중 발열이 있을시 제품의 쿨링을 위해 꺼졌다 켜지기를 반복하는데 고장이 아니랍니다 ✔마감처리 깔끔하고 묵직함이 안정적입니다 ✔디자인이 심플하고 현대적이에요 메탈의 스테인레스부분도 시원하게 보이네요 ✔바닥면에 고무 패드가 붙어있어 밀리지 않아요 ✔충전기의 각도조절은 되지 않는 고정방식이에요 ✔전원 어댑터 연결 케이블 부분이 아래쪽에 잘 정리 될수 있게 되어있어요 ✔핸드폰 충전을 하면서 세로, 가로 회전도 가능하니 화면을 맘대로 돌려 볼수 있어 좋습니다 ✔2년의 품질 보증기간이 있어요 결론은 아이폰 전용이고 디자인 좋고 성능좋고 3개를 하나로 충전 가능한 똑똑한 충전기 너무 좋습니다 아이폰 가지고 계신분들에겐 추천 드릴수 있는 상품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