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희생활과학 대용량 전기 오븐 28L 사용기

 

한경희생활과학 대용량 전기 오븐 28L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15 기준)

 

★★★★★ 2021-05-08

요새는 에프가 유명하고 유행하긴 하지만 베이킹의 경우 아직까진 에프가 불가능하죠ㅠㅠ 에프가 있는데 에프오븐을 사기엔 에프가 있기에 아깝더라구요 그래서 고민했는데 딱 한가지 기능만 되는 오븐이 더 나은거 같았어요 역시는 역시네요 🙂 오븐으로 츄러스 해먹는데 에프보다 훨씬 더 바삭하고 시간절약도 됩니다 그리고 예열을 하고 사용했더니 해먹는 시간이 더 단축됐어요 에프의 경우 츄러스를 잘라서 사용했어야했는데 오븐은 힘들게 자르지 않고 길게 넣을 수 있어서 좋아요 아기가 커가면서 베이킹 할 일도 많이 생기는데 진짜 좋습니다ㅜㅜ 요새 오븐 비싼데 가격도 합리적이고 구이도 되고 좋습니다

★★★★★ 2021-05-03

요즘에 베이킹에 취미가 들려서 오븐을 사용하는 날이 많은데 집에서 쓰던건 오래전부터 쓰던거라 확실히 요즘 나온 오븐들보다 성능도 떨어지고 조금 맛이 간 것 같더라구요ㅠ 쿠팡 체험단이라는 좋은 기회가 생겨서 운 좋게 딱 오븐을 득템했어요!! 일단 크기도 생각했던 것보다 더 넉넉해서 한번 할 때 좀 다량으로 할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구요 온도 조절도 100도에서 230도 까지 조절이 가능해요!! 타이머는 60분 총1시간 까지 가능하구 바베큐 오븐구이도 해먹을 수 있게 걸이가 와서 좋아요!! 닭 넣어도 사이즈 작지 않고 딱 좋음 ㅎㅎ 그 외에도 쟁반이랑 뜨꺼울 때 꺼낼 수 있도록 제품들이 구성되어 있어서 구성도 아주 굿굿이에요~~ 작동도 원활하게 잘되구 위 아래 온도도 잘 올라와요!! 균일하게 열이 올라와서 한쪽이 더 익거나 덜 익는 경우는 없었습니다^^ 문도 밑으로 시원하게 활짝 열리고 앞이 투명이라 잘 익고 있는지 눈으로도 확인이 가능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덕분에 베이킹이 너무 만족스럽게 잘되고 있어서 아주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ㅎㅎ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5-03

하나씩 뜯어보면 작동방식은 일반적으로 시중에 유통중인 에어 프라이어기와 유사합니다. 대량으로 조리를 가능하게 하기위해끔 오븐의 디자인을 빌려온 것으로 보입니다. 장점 1. 가벼운 무게로 설치가 간편하다 2. 수동 다이얼 방식으로 조작이 편리하다 3. 넉넉한 내부공간으로 3-4인분 요리가 가능하다 단점 1. 큰 부피로 1-2인분 조리시 용적대비 효율이 낮다. 2. 오븐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애매하다. 3. 오픈부 마감이 아쉽다. 아무리 생각해 봐도 이걸 오븐이라고 하기엔 조금 애매한 지점이 있습니다. 되려 오븐의 디자인을 빌려 만든 에어프라이기로 소개하는것이 더 설득력있어 보입니다. 상세 내용을 보면 로티세리 기능을 제외하면 에어프라이기에서 다 가능한 기능이기 때문입니나. 명칭을 '대용량 오븐형 에어프라이기'라 하는게 조금더 본질에 가까운 표현인것 같습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대용량 입니다. 3-4인분 요리 가능한점. 2.2L형 일반형 에어프라이기에서는 2인분요리를 할 때에도 양이 많으면 타지 않도록 뒤적거려주어야 하는 등 한계가 오기도 합니다. 그런데 한경희 대용량 전기 오븐은 한꺼번에 많은 양의 음식을 조리해야할 때, 그 장점이 빛을 발하는 것 같습니다. 마감이 아쉽다고 했던 부분은 전면 오픈부 부분이 조금 쉽게 열린다는 점? 아래쪽 힌지 부분이 덜컹하고 열릴 수 있어 그부분은 조금 조심해서 열어주어야 하는 것 같습니다! 가성비로는 나름 괜찮은 제품인 것 같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