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내 양변기부속 측면버튼 조립공구 세트 리뷰

 

미리내 양변기부속 측면버튼 조립공구 세트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3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19 기준)

 

★★★★★ 2021-07-16

이 가격에 판다면 남는 게 있나? 싶습니다.

★★★★☆ 2021-06-01

조립이 생각보다 쉬운편입니다 동봉된 공구는 좀 어설퍼요

★★★★★ 2021-04-24

변기물내리면 내릴때마다 물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어디서새나 뒤를 봤더니 오래되서 부품 문제인거 인듯해서 부품만 사서 무모한 도전을 해봤네요!! 유투브 찾아보니 할수 있을것같아 하다가안되면 기사 불러야지 했는데 첨에 고무패킹을 잘못끼워서 전보다 더 울컥 쏟아지더라고요 다시 설명서 보고 가운데꺼 제대로 조립하니 ~~~ 물도 안새고 말끔해졌어요!! 뜯은김에 안에 묵은때까지 청소하고나니 홀가분하네요!!!!!!!!! 여자인 저도 성공 했으니 겁먹지마시고 시도해보세요~ 변기수리비용 굳었으니 오늘은 그값으로 치킨먹어야겠어요!!!!!!!

★★★★★ 2020-12-10

상품설명서보면서 신랑도움없이 혼자 교체 가능했어요. 깔끔해진 변기를 보니 뿌듯하네요.

★★☆☆☆ 2020-11-13

배송은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여자인 내가 혼자 해야히기에 조립도구 있는걸로 일부러 구매했는데 전혀 쓰질 못했네요. 맞지가 않아 사용 할 수 없었어요. 집에 있는 도구로 분해조립 했구요. 분해후 조립하고서 설치하고 물을 틀어서 받는데 3분의1만 채워 지네요.. 새는 곳은 없었구요. 혼자 끙끙 대며 다시 분해.. 다시 조립하고 혹시나 하고 큰 고무패킹을 전에 쓰던걸 꽂고 다시 설치하니 정상 작동하네요.. 2시간 조금 넘게 걸렸네요..조립도구에 실망하고 고무패킹에 당황했네요..그래도 성공했으니 다행이라 생각하네요..

★★☆☆☆ 2020-11-03

손잡이도 고장나고 안에 다른 부속품들도 갈겸 세트로 주문했는데 물통있는 부위를 떼어서 교체하는거였나봐요..당황… 그래서 급한 손잡이부분만 끼워서 사용하고 있어요 부속품들이 플라스틱 재질이라 부서질까 걱정되서 살살 다뤄야하네요 힘쎈 남자분들은 조심조심

★★★★★ 2020-10-22

가성비 좋고 그리고 처음으로 양변기수위조절기를 조립해보았는데 잘됩니다. 아주 만족 합니다.또한 플라스틱( 아세탈 )으로 된 스페너가 공구 역할을 다하네요 저는 나름 적당한힘으로 조립을 했습니다.강한압력을 받지않고 자연압만받는 물탱크는쪽은 부드럽게 조였습니다. 오히려 지나친힘은 프라스틱 볼트라 피로 하중으로 인한 크랙우려로 누수 가능성이 있거든요! 저의 짧은 생각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