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비온 네오클린 사람용 전문가 이발기 세트 사용기

 

바비온 네오클린 사람용 전문가 이발기 세트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7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9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31 기준)

 

★★★★★ 2021-07-29

가볍고 조용해요

★★★☆☆ 2021-07-27

신랑 머리자를려고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자를때 너무 잘되어서 깜짝놀람 구성품도 괜찮고 좋네용 잘쓰겠어요

★★★★★ 2021-07-26

결혼하고 처음 알았어요. 여자보다 남자가 더 머리를 자주 다듬어주러 미용실에 가야하더라구요. 아무리 저렴한데 찾아도 보통 만원이상하니까 간단한 다듬기 정도는 집에서 해야겠더라고요. 알뜰한 우리 남편은 시댁에 10년 된 이발기가 있어 가끔 그걸로 다듬고 오더라고요. 우리 집에 아드님도 태어나고해서 아빠와 아들 같이 집에서 다듬어줄까하고 구매하였어요. 무엇보다 저소음,저진동,저자극 이라는게 마음에 드네요. 아기들 이발기 소리와 진동에 머리자르는 거 무서워하는걸 조카를 통해 보아 왔던지라..우리 아기는 무서움 없이 무사히 이발을 해 줄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그 전에 사용하던 것은 빗살캡 깨워서 3mm, 6mm, 9mm, 12mm 자르는 것만 됐는데 바비온 네오클린 이발기는 본체에서도 1.0mm, 1.3mm, 1.6mm, 1.9mm 4단계 길이 조절이 가능하다고 해서 더 멋스러운 길이감으로 다듬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함께 동봉 된 머리자를 때 쓰는 포랑 빗, 집게핀 있어서 가정에서 쓰기 더 유용할 것 같습니다~ 예쁘게 머리 잘 자를게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19

전에 저렴한 바리깡 구매해서 남편 머리카락 잘라줬었는데 이제 슬슬 컷이 안나오고 삐쭉삐쭉 해서 이 제품 주문해봤어요 다른 제품보다 좋았던 건 제품 포장 아래에 머리카락 옷에 붙지 말라고 입는 가운이 들어있어요 이거하나 있다고 남편이 넘 넘 좋아했네요 그리고 머리카락 터는 스폰지도 따로 들어있구요 사용 해보기도 전에 저런 부속제품이 있다는거에 너무 만족해 했어요 ^^ 기기는 사용시 조금 묵직한 느낌이 있어요 전에 사용하던 것보다 그립감이 좋고 컷팅이 깔끔하게 잘 되고 고급스운 느낌이에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7-18

신랑은 아주 알뜰하답니다^^머리이발하는데도 돈을 아낀답니다. 머리카락이 뒷쪽보다 앞머리가 더 빨리 자라네요. 한번씩 혼자 욕실에 들어가 가위로 자르기도 하고.. 이번에 마침 쿠팡체험단에 이발기가 있길래 바로 선택했습니다 다음날받고 신랑보여줬더니 흐뭇한 미소를 보이네요ㅎㅎ 드디어 이발할 시간이 다가와서 도전해보았어요. 참고로 전 완전 똥손^^;; 사진에 보시다시피 이발에 필요한 모든것이 들어있어요 정말 전문가용 인듯해요. 소음도 없고 똥손인 저도 점점 적응하며 속도가 붙어요. .미용사 반도 못따라가지만.. 이것저것 들어있는걸 사용하며 우여곡절끝에 완성 했어요^^ 계속 다듬다가는 스포츠머리가 될것같아 적당한선에서 스톱~~^^ 다음 이발할때는 더 발전되겠죠^^ 이발에 필요한것 다 있고 소음 거의없어요. 초보도 잘 할수 있을것 같아요^^ 잘사용할께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