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 파운틴 맥스 살균소독제 후기

 

뉴 파운틴 맥스 살균소독제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2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7-21 기준)

 

★★★☆☆ 2021-07-19

새로 이사를 했어요 짐을 대충 정리하고 하루 잤는데 몸이 간지러워서.. 구입을 해봤네요 그런데 이게 효과가 있는지 모르겠어요 사실 손 소독제든 이런 스프레이 소독제든 바른다고, 뿌린다고 효과가 눈에 보이는게 아니다보니 뭐가 좋은지 모르겠어요 일단 침대에도뿌리고 가구에도뿌리고.. 집안 구석구석 여기저기 다 뿌렸어요 그리고 다음날 일어났는데 나아진걸 모르겠어요 여전히 몸은 간지럽고 제 사용용도와는 아닌듯해요 이런제품은 그냥 소독이 됐겠지라는 자기만족 제품이지 효과를 바라거나 그러긴 힘든듯..ㅠㅠ 결국 진드기관련제품 구입해서 여기저기 뿌리고 마지막으로 이 제품 뿌려줬어요 안뿌린것보다 낫겠죠

★★★★☆ 2021-06-15

소독되리라 믿고씀 제품 파손없음

★★★☆☆ 2021-05-17

한번 써보고 독한향도 없고 무난해서 또 주문했는데 배송하실때 던지셨는지 깨져서 조각이랑 같이 들어있음!!! 요즘 쿠팡 계속그럼!!! 그리고 스프레이가 좀 애매해요. 스트림은 너무 강해서 스프레이로 돌려서 쓰는데, 스프레이는 또 너무 퍼져서 딱 원하는 부위에 적당히 골고루 분사가 힘들어서 오히려 그 한부분을 위해 여러번 뿌려야해서 낭비가 심합니다.

★★☆☆☆ 2021-02-23

뿌리는부분 플라스틱이 부러졌어요ㅠ 너무 약해서 안좋아요

★★★★★ 2021-02-14

이런 세균들 내눈앞에서 사려져버렷! 가버렷! 냄새 없고 마르는데 몇분 걸리기는 하지만. 문제될 것은 없습니다. 여러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이 있는데 이 살균소독제가 가격대비 성능 이게 좋은듯 합니다. 근데 산지 10일 됬는데 벌써 반은 쓴듯 후우..

★★★★★ 2021-01-03

알콜은 너무쎄서 구매했어요. 여기저기 잘 쓰고 있습니다

★★☆☆☆ 2020-12-20

살균소독제인줄 알고 구매했는데 손소독제 였어요 제목만 보고 산게 아쉽네요. 상품내용을 제대로 못 받은것이 문제였던 것. 상품평을 보고 샀던건데… 상품이 오고 난 후 확인했을 허탈감이… 집에 손속제가 많은데 ㅠㅠ 두구두구 써야 할 것 같고 다른데서도 살균소독제 인 줄 알고 사다 다른게 올까봐 걱정이 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