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피니 순한 율무 비누 리뷰

 

돌피니 순한 율무 비누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211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7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15 기준)

 

★★★★☆ 2021-07-10

ㅠㅠ 쿠팡 택배 비닐 뜯자마자 비누가 덩그러니 바닥으로 떨어졌어요ㅠㅠ 비누박스가 앞,뒤로 찢어지고 이미 열린 상태로 배송이 됐더라구요 내돈내산인데 기분이 이렇게 안좋을수가…. 우리아이가 이 비누 쓰고 물사마귀가 좋아지는게 보여서 추가로 샀는데 꼭 반품된걸 받은 느낌이예요ㅠㅠ 상품 포장때문에 별 하나 뺍니다….

★★★★★ 2021-07-05

사마귀도 완전히 사라졌지만 이제 이것만 사용해요, 3개 묶음 가격이 저렴해서 미리 쟁여둔답니다. 순하고 세정력 좋고 보습감까지 좋아서 저희는 아이들 모두 이것만 써요!!

★★★★★ 2021-06-30

일단 사용한 제품은 1. 돌피니와트 100정 2. 돌피니 율무비누 3. 돌피니 율무패치 같이 사용했구요. 하루 두정 꼬박꼬박 챙겨먹이려고 노력했어요. 율무비누도 저녁에 세수할때 한번일주일에 3-4번정도 사용했구요. 율무패치는 일주일에 2번정도 했어요:) 함께 사용하니 효과 금방 본 것 같아요>.< 피부과도 소아과도 아가라서 면역력 때문에 생겼다가 크면 사라진다고 치료를 안해주더라구요, 미용시술을 주로 하는 피부과에서도 애기가 어리도 그냥 잘라내는 거라서 아프고 무서울 수 있는데 그 과정에서 움직이면 또 안된다 그러더라구요 ㅠㅠ 트라우마도 남을 수 있고..!! 2년 전부터 얼굴에 물사마귀가 생겼구요, 부위가 얼굴에 국한되어 있었어요, 기존에 있던 물사마귀도 점점 커지고 그러다가 반대쪽 옆에 더 큰게 뿅 생겨서 걱정하다가 검색하고 후기 보고 효과가 정말 있을까 반신반의 하면서 구입했는데요. 너무 신기하게도 비교적 최근에 생긴 큰 물사마귀는 똑 떨어졌구요 기존에 있던 물사마귀도 많이 작아졌어요! 진짜 유심히 안보면 눈에 안보일정도라 너무 기쁩니다..ㅠㅠ 특히 얼굴이라서 매일 마음이 쓰였거든요ㅠㅠ 아무튼 온가족이 신기해하고 기뻐하고 있어요 아가도 좋아하구ㅜㅜ남은 것도 꾸준히 먹어보려고 해요~ 3통은 먹어야 한다고 해서 3통 샀는데 1통도 아직 채 못먹었고 바르고 떼는 것도 아가가 좀 거부해서 매일 해주지 못하고 약먹으면서 밤에 주 1-2회 정도 해준거 같아요 약도 맛이 없다고 먹기 싫어해서 1알씩 아침 저녁으로 먹을 때도 있고 아침에 2알 먹을 때도 있었고 그래도 하루빼고는 사고부터 매일 먹었어요~! 저도 먹어보았는데 고소하긴한데 우왕 맛있다 또먹고 싶다 그런 맛은 아니고 음 나쁘지않네 하는 정도에요 생율무맛입니다:) 달진 않구요 고소해요 역하진 않았어요 비리지도 않았어요 ~ 내돈내산 후기인데 도움되셨다면 도움 꾹 부탁드립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