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플렉스 가오렌 UV 살균 침구청소기 후기

 

듀플렉스 가오렌 UV 살균 침구청소기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04 기준)

 

★★★★★ 2021-06-29

저는 자고 일어나면 콧물이 주륵 흐를 정도로 침구 먼지 알러지가 있는 것 같습니다 ㅠㅠ 요즘 미세먼지다 뭐다 하면서 코가 너무 괴로워서 조금이라도 낫게 해보고자 침구청소기를 구매해봤어요. 저렴한 가격이라 품질도 쏘쏘하겠지 생각한게 실수네요! * 소리 솔직히 소리는 청소기만큼까지는 아니지만 그정도로 시끄럽습니다. 같이 사는 식구가 잘 때 쓰기는 안될듯 합니다. * 청소 기능 좋아요. 눈에 보이지도 않던 먼지가 침구청소기만 쓰면 왜 이렇게 많은걸까요;; 세탁기에 빨고 건조기로 털기 기능 써도 또 먼지 나옵니다. * 사용 후기 사용하고 다음 날 아침 콧물이 안났어요!!! 진짜에요!! 다른 분들 후기는 안봐서 모르겠지만 콧물이 안나다니 넘 좋았습니다. 계속 꾸준히 사용할거에요

★★★★☆ 2021-05-30

가격대비 품질 너무 좋아요 미니사이즈지만 흡입력 만족하고 먼지가 잘 빨려요 단 가격대비 매우 만족입니다 베개 패드 카패트에 이용하고 있어요 후기에 소리가 크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청소기 소리정도에요

★★☆☆☆ 2021-05-17

led 어째서 초기불량인겁니까 그 기능을 딱히 성능기대는 안하여도 먼지흡입은 잘하니까 쓰는중입니다.

★★★☆☆ 2021-05-07

새상품이라 그런지 아님 뭔지 일단 소리도 크고 탄내가 심함.

★★★★☆ 2021-05-03

진드기알러지 있어 잠을설칠때가있는데 뽀송하니 잘잠니다 별하나뺀건 청소기 냄새 심함.

★★★★★ 2021-04-30

리뷰가 별로 없길래 그 몇천개 리뷰 있는 그 제품 구매했다가 2만원차이라 고민하다가 걍 그거 취소하고 이거 구입했는데 후회 안 해요!! 제가 바닥에 러그를 깔았는데 청소기로는 잘안되는게 이걸론 잘돼요 그리고 침대도 맨날 빨 수 는 없으니까 이걸로 아침마다 일어나면 청소해주는데 그냥 심적으로 만족감 엄청나요 소리 너무 크다고 하시는데 그정도는 아니고 걍 청소기 소리예요 좋아요!

★★★★☆ 2021-04-24

1.구매동기 침대는 각종 세균이나 곰팡이, 진드기가 득실거린다고 알고있었는데, 특히 단모종 강아지와 살다보니 털빠짐도 오염도 너무 많아서 청결하게 관리할 방법을 찾다가 침구청소기가 따로 있는걸 알게되었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무선청소기에 베드노즐을 구입할까도 고민했는데, 아무래도 침구청소기가 살균이나 침구 흡입력 부분에서 특화되어있지 않을까 해서요. 다른 제품들은 기본 10만원대라 좀 부담스럽게 느껴졌는데, 이 제품은 3만원대에 구입 가능해서 일단 혹 했습니다. 또한 듀플렉스라는 브랜드는 오랜 자취생활동안 소형가전을 알아보면서 종종 보았고, 후기도 나쁘지 않았기에 믿어보자 싶었죠. 2. 제품상태 (1)외형 처음에 무선인줄 알았다가, 다른 제품들을 보니 무선은 가격대가 훨씬 높더라구요. 그래서 유선이겠지 했는데 역시나 유선입니다. 근데 선이 엄청 길어서 전원코드랑 침대가 멀어도 사용하기에 무리 없을 것 같아요. 디자인은 그냥 무난하고 무게는 오래 들고있으면 조금 무거운 정도..? (2)소음 후기에 소음이 크다는 얘기를 봤는데, 얼마나 크겠어 했는데 정말 큽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일렉트로룩스 뉴에르고라피도 청소기보다 일단 톤이 높고(?) 소음이 커요. 공사하는 소리 같습니다,, (그래도 저렴하니깐,,) (3)흡입력 지금까지 느낀바로는 5점 만점에 3점..? 사실 소음때문에 옆집 눈치보여서 제대로 돌린것같지도 않지만, 그 우렁찬 소리와 돌린 시간에 비해 빨아들이는 먼지는 적은 것 같아요. (4)기타 한 2-3분 돌리니 청소기가 뜨끈해지네요 ..ㅎ 3. 결론 살균, 소독 같은건 솔직히 잘 모르겠구요. 다른 제품도 안 써 봐서 비교하긴 애매하네요 ㅠㅠ 일단 저렴한 가격에 침구청소기 입문하기에는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더 사용해보고 다시 후기 올리겠습니다. + 수정 (1주일 사용 후) 한 1분 정도 돌리면 탄 냄새 같은게 나는데, 원래 그런건지.. 여튼 불안하기도 하고 소음이 도저히 감당이 안되서 결국 반품했습니다ㅠㅠ 먼지필터도 너무 작구요.. 저렴한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인것 같긴 하나, 저는 주로 저녁-밤 시간대에 돌려야해서 좀 더 조용한 제품을 찾아야 할 것 같네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