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비 세면대 필터 본품 후기

 

디자인비 세면대 필터 본품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7-12 기준)

 

★★★★★ 2021-05-16

가격 10,920 원 인데 다른 이름 제품 8,500 원 짜리랑 너무 똑같습니다. 이름만 다르더라구요. 아예 똑같고 가격차이가 있었지만 별차이가 없어서 반품 안하고 설치했습니다. 한개는 세면대에 한개는 욕조 샤워기 수도에 설치했는데 수압도 쎄고 필터도 커서 만족스럽습니다. 필터 작은거 보다 이게 훨씬 좋은거 같아요. 세면대 수압이 너무 쎄서 물 튀는거 빼고는 다 좋습니다.

★★★★☆ 2020-11-19

수압이 너무 쎄요

★★★★★ 2020-10-07

녹이 보이기전에 사진을 찍어놨어야하는데 녹이 보이는모습뿐이 보여줄수가 없네욬ㅋㅋㅋㅋ 큰애랑 저랑 물을 가리는 편이라 결국 바꿨습니다 근데 왜 이제야 바꿨는지 너무 후회하구있어요 너무 좋아요 저는 녹이 보이는게 싫은데 우리딸은 녹이 보이는게 좋다하더라구요 물살도 엄청 세고 진짜 좋네요 그래서 리필도 시킨 상태입니당^^ 아주 잘쓸께요 너무너무너무너무 추천합니당!!^^

★★★★★ 2020-09-14

설치가 아주 쉽습니다. 다른 제품 샀다가 젠더가 안맞아 쳐박아 두는꼴이되었어요. 누구나 충분히 설치가능한 제품입니다. 필터가 좀 고가이라는 단점이 있으나, 보편화된 가격인 것 같네요. 여자인 제가 직접 설치 가능했습니다.

★★★★★ 2020-09-08

좋아요. 그런데 미세 물줄기는 답답해서 끝에 미세물줄기 판은 떼고 씁니다.

★★★★★ 2020-09-03

화장실 세면대설치하기 쉬워요. 이물질이 많이 나와서 설치했는데 설치후 이물질 안나와요.강추예요!

★★★☆☆ 2020-08-12

와우.수압이 굉장히 세네여.ㅋㅋㅋ물이 심하게 많이 튑니다. 급하게 주문했는데 배송은 엄청 빨랐어여. 아무래도 필터가 있으니 안심이되네여.~~~

★★★★★ 2020-08-06

요즘 마스크때 처럼 가격 올려팔려고 재고있으면서 품절시키거나 강로 고지없이 반품취소시켜서 화가 쫌 났어요. 그러던중 다음날부턴 로켓배송 상품으로 생겨서 바로 주문했어요. 상담신고도 했구요. 왠만하면 로켓배송 상품으로 정해진 날에 안심하고 받으세요. 받고 바로 혼자 했어요. 흰마개는 큰쪽이 위쪽이더군요. 저흰 제일 큰 것을ㆍ 했어요. 미세하게 다르니 이거하면 되겠지 하심 안되겠어요. ??떼어내고물을 틀어봤더니 철가루가 크고 작은것들이 엄청 나오더라구요. 기존거가 걸러준건데 이 물을 본 순간 필터없인 앞으론 못쓰겠어요. 아주 만족해요 동영상 찍었는데 2초 모자라 안올려지네요. 물살 엄청 쎄져서 속이다 시원해요. 칫솔에 낀것도 잘 씻기겠어요 ㅋㅋ 살살 조금씩 올려서 물세기 조절하세요^^ 참 줌 당겨보시면 기존거 바닥에있는 동그란거 안쪽 보시면 찌꺼기 엄청 안팍으로 있어요…ㅠㅠ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