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릿 스마트 APP 연동 인바디 체중계 후기

 

리릿 스마트 APP 연동 인바디 체중계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7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7-07 기준)

 

★★★★★ 2021-06-16

18가지 인바디를 체크할수있는 리릿체중계 ෆ 인바디는 늘 헬스장에서만 잴수있어서 사실 불편하기도 했거든요 피티 받는거 아닌이상 헬스장 가서 인바디 체크해달라고 하는게 눈치보이기도하고 .. 그래서 장만하게 된 인바디 체중계에요 열심히 서치해봤는데 리릿 체중계가 앱과 연동도 되고 굉장히 정확하게 나온다고해요 그래서 사용해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첫번째 좋은점 나만 잴수있는게 아닌 어플에 최대 24명까지 등록 가능해요 가족뿐만 아니라 집에 놀러오는 친구들까지 사용 가능 해서 좋네요 ✔️헬스장 인바디와같이 디테일하다 수분량도나오고 체지방은 물론 단백질까지 측정되는데 헬스장에서 쟀던것과 별만 다를게 없었어요 정확도 굳 ✔️ 누구나 손쉽게 어플을 이용하는거라 어려울거란 생각은 버려주세요! 어플 다운받고 사람 등록후 올라가면 끝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수 있어요 인바디 체중계 왜 이제 알았을까요 ㅋㅋㅋ 정말 너무 만족 스러워요 헬스장 가기귀찮아서 홈트하는 제게 제격인 상품 ♥️

★★★★★ 2021-05-30

집에 체중계가있긴한데 체중만 나오다보니 뭔가 아쉽더라구요. 그리고 애견이있는데 체중잴때마다 계산해가면서 체중재기도 번거로웠구요ㅎ 그래서 좀기능이있는 저렴한 체중계를 찾다가 발견한게 리릿 체중계였습니다~ 인바디 기능으로 18가지 체지방등 측정이가능해서 단순체중뿐 아니라 건강체크도 해볼수있을것 같았고 스마트앱 연동을 통해서 체중이나 인바디 측정기록도 있어서 따로적어놓을필요없이 시계열로 딱 눈에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유아및반려견측정모드도 있는데 유아나 반려견을 안고서 체중재고 그냥 내려놓고 다시체중을 재면 알아서 유아반려견체중을 앱에서 계산하고 기록해 줍니다 이게좋았던게 기존에는 소수점첫자리까지나온걸 단순 계산하니 맨날 그게그숫자같아서 반려견체중이 변한건지 아닌지 긴기민가한데 꾸준히 기록이남다보니 좀더 눈에 들어올것같아요. 기능에 비해선 중요한부분은 아니라지만 집안에 항상 놓아둘 물건인데 디자인이 마음에든것도 만족스러웠구요 여러모로 리릿 체중계 만족합니다!

★★★★★ 2021-05-26

앱설치하고 아들하고 해봣어요 신기해요 작동잘되고잇어요 후기: 매일매일 체중체크하고잇어요 휴대폰에저장이되면서한눈에볼수잇어서 좋아요

★★★★★ 2021-05-17

출산을 앞둔 임산부라 곧 태어날 아가 무게를 기록하기위해 체중계를 알아보다가 구매하게 되었어요! 가장 필요한 기능으로 3가지를 생각 하고 있었는데, 1. app이 있어 기록하기 수월할것 2. 아가 몸무게 측정이 수월할것 3. 인바디까지 체크가 된다면 좋을것 제가 생각한 이 3가지 기능이 모두 탑재되어 있어 바로 구매하여 사용 하게 되었습니다. 사용하여 보니 디자인도 너무 이쁘고, 무엇보다 가성비 너무 좋은 체중계인것 같아요 ! app과 연동도 동봉된 설명서 통해 따라하니 쉽게 연동할수 있었으며, 개인설정을 해두면 몸무게를 단한번 재는것만으로 18가지 체지방 측정이 자동으로 측정되어 기록까지 되니 완전 신세계 였습니당. 또한 유아 측정모드를 사용하면 아가 몸무게 측정이 넘 수월하겠드라구요 아직 아가가 태어나지 않아 아령으로 측정 해보았는데 딱 아령 무게만큼 정확히 나왔어요 ! 가성비 좋은 체중계 적극 추천 합니당 !!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