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스타일 터치 핸디스티머 8000 사용기

 

필립스 스타일 터치 핸디스티머 8000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1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7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7-05 기준)

 

★★★★☆ 2021-07-04

집에 스팀다리미 있는데 스팀기능이 약한지 아님 몇년전꺼라 그런지 잘안되는것같아 이번에 요제품으로 선택했어요. 사이즈는 집에 있는 한*꺼랑 차이가 별로 안납니다. 요제품은 헤드부분이 고정적으로 살짝 고개숙이듯 기울어져 있어서 전원버튼 누르고 잠깐 기다렸다가 손가락으로 스팀버튼 누른면서 사용하면 됩니다. 전 집에있는 여름 와이셔츠 다렸구요. 와이셔츠 종류는 지지미천. 폴리혼방이었는데 생각보다 잘다려져서 놀랐어요. 스팀력 max로 해서 그런지 천종류랑 상관없이 너무 매끈하게 잘다려지네요. 살짝 두꺼운 바지도 해봤는데 괜챦았어요. 상품구성보면 다리미판?같은 것도 하나와서 벽에 걸고 그위에서 하라는데 전 귀챦아서 욕실수건걸이에 옷걸이채 걸어놓고 다렸어요. 요제품 좋은게 전기코드선이 제법 길어서 왠만한 공간에선 다 여유있게 콘센트길이 신경안쓰고 다릴수 있겠어요. 물이 들어가는 양도 보니 max까지 채우면 와이셔츠 3-4장정도는 다려지구요. 한데 물투입하는게 불편한건 있어요. 몸통부분에 있는 커버처럼 생긴걸 연다음 물을 넣는데 커버뚜껑이 아예 떨어지지않아 잃어버릴 염려는 없지만 본체 분리도 안되서 같이 움직여야하니 불편해요. 전 주전자처럼 생긴 비이커컵이 있어서 다행인데 없는 사람은 물넣을때 불편할것같아요. 제가 가지고 있는 한*껀 몸체랑 물통부분이 분리는 되는데 물넣는 구멍이 너무 작아서 진짜 힘들었거든요. 요제품은 그 제품보다는 구멍이 큽니다. 스팀다리미 단점은 다들 아시겠지만 옷 끝부분 다리기가 힘들어요. 저만 그런지 모르겠지만 주름펼려면 옷자락을 당기면서 스팀해야하니 끝부분마무리가 영어설퍼지고 뜨거운 스팀에 조심해야합니다. 또한 칼주름잡기는 힘들어요.ㅠㅠ 요제품은 물투입이 좀 힘들다는점. 하지만 스팀분사력이나 전기코드가 무지 길다는점이 장점이라고 하고싶네요. 면티나 블라우스는 무지 잘될것같아요.

★★★★★ 2021-07-03

●필립스 핸디형스티머 8000 제품 설명 1.분당32g 파워 스팀 2.실크부터 청바지까지 걱정 제로 (옷감 손상없는 OptimaTEMP기술) 3.박테리아Killing 99.9%(살균으로 안심 UP) 4.다림판 필요없이 스타일매트로 간편하게 사용 5.간편 석회질 제거 시스템 제품의 수명과 우수한 스팀 성능을 유지 하기위해 한달에 한번씩 석회질 제거 기능 사용하세요 (물 수질에 따라 변동 있음) 6.230ml의 대용량 물탱크 7.제품구성:본체,스타일매트,브러시(브러시는 스팀의 침투력을 코트나 재킷같은 두껍고 무거운 옷감에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스팀 다림질을 사용할 수 있어요) ●기존에 쓰던 핸디형스티머가 석회질 제거 기능이 없어 옷을 다릴때마다 옷에 묻어서 고민하던 찰나에~ 쿠팡체험단에 필립스 핸디형스티머 8000이 소개되어 신청해서 받았습니다 포장부터 예사롭지 않네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두가지색 보라색 박스에 진한네이비의 핸디형 스티머가 스팀을 발사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꺼내본 순간 예술작품같은 멋진 외관이 한 눈에 들어 오네요 ●본체를 주방저울로 달아보니 900g정도로 무게가 있네요 물탱크에 물을 230ml채우면 더 무거워 지겠죠 한꺼번에 많이 다림질 하시면 손목에 무리가 올것 같아요 필립스 핸드형스티머는 60초 고열 예열로 기다릴 필요없이 바쁜시간에 빠르게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게 큰 장점인것 같습니다 바쁘게 사는 현대인들에게는 좋은 제품인것 같아요 필립스 핸디형스티머는 손잡이 그립감도 편하고 좋아요 스팀도 빵빵하게 잘 나와서 얇은 블라우스나 셔츠는 쉽게 빨리 잘 다려집니다 면종류는 시간이 좀 걸리고요 필립스 핸디형스티머는 옷걸이채로 세워서 다려도 되고 바닥에 스타일매트 깔고 눕혀서 다려도 됩니다 구성품에 들어있는 스타일매트 정말 만족합니다 사용하지 않을때는 접어 두거나 옷걸이에 걸어 두시면 되서 보관이 용이합니다 필립스 핸디형스티머는 바지 칼 주름 잡을때는 무게가 있어 힘을 주는 만큼 잘 잡힙니다 무거운게 단점이면서도 장점 ㅋㅋㅋ 남자분들이라면 무겁지 않게 느껴질것 같아요 전기선도 길어서 허리 아플때는 서서 침대에 스타일매트 깔아 놓고 다림질할 수 있어 편합니다 ●그리고 이점은 꼭 보완해 주시면 좋겠네요 물탱크가 분리되면 더 좋고요 무거운 본체들고 수도에서 물탱크에 물받기 쉽지 않습니다 물 주입구도 작아서 ㅜ ㅜ 물탱크에 넣을 수 있는 전용컵이 필요합니다 비이커 플라스틱 컵 구성품에 추가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겨울옷은 다림질할 옷이 많이 없는데 여름옷은 다림질 할 옷이 많네요 블라우스,셔츠 등 구김이 많이 가는 옷들 더워서 땀이 나니 한번 입고나면 무조건 세탁해야 하고 또 다림질해서 입어야 ㅜ ㅜ 필립스 핸디형스티머 덕분에 시간도 단축하고 쉽게 다림질 할 수 있게 되어 좋습니다~^^ 석회질 제거 기능도 있어 더 오랫동안 잘 사용할 수 있겠네요^^ 스팀으로 살균까지 뽀송뽀송한 옷입고 건강하게 여름 잘 나겠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