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넥스 무선 진동 전신 목어깨 허리 마사지건 사용기

 

바넥스 무선 진동 전신 목어깨 허리 마사지건

최신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7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9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31 기준)

 

★☆☆☆☆ 2021-07-21

이건 문제 있습니다. 받자마자 3분? 사용하고 다른걸로 교체해보려는 순간!! 손에 검정 기름이 묻었습니다…. 2틀후 다시한번 1분 안마기 써봤는데 역시나… 기름이 나오네요.. 사진은 1분 사용 후 찍은겁니다. 그리고 단계가 20까지 되어있길래 상당히 쌜줄 알았는데 그것도 아니네요… 기존에 더 싸게 구매했던게 훨~ 쌔네요…. 반품 합니다.. 쿠팡에서 거의 매일같이 물건을 사지만 귀찮아서라도 반품 안하거든요. 포장 및 박스도 무조건 걍 뜯어서 버려버리구요. 근데 이건 반품을 안할수가 없네요….

★★★★★ 2021-06-10

그동안은 왜 마사지건을 쓰는지 잘 몰랐는데 넘 마음에 듭니다!! 완전 시원해요~~ 결리거나 아픈부위에 저녁마다 마사지건으로 풀어주니 뭉치지도 않고 하루의 피로가 쏵 풀리는것 같아요^^ 앞에 꽂는 것도 모드가 다양하게 있어서 원하는대로 사용할수 있어서 넘 좋습니다~~♡ 남편에게 해줬더니 넘 좋아하네요!! 강도도 조절할수 있어서 전 약하게 남편은 좀 쎄게 해줬더니 딱 맞다고 하네용~! 충전식으로 되어 있어서 오래 사용할 수 있을것 같고 그립감도 좋아서 사용할때 불편함이 없었어요 제손 (여성성인) 에도 딱~~ 입니다!! 무게도 많이 무겁지 않아서 손목도 아프거나 힘들지 않았어용 만족!! 추천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6-10

아기가 꽤 컸는데도 엄마만 찾아서 10키로가 넘는 아기를 매일 안고 업고 하다 보니 어깨며 허리가 남아나질 않아 맨날 파스만 붙이고 다녔는데 운좋게 마사지건을 득템하게 되었습니다. 정말 편하게 관리하기 딱 좋은?! 그런 제품 이예요 집에 오면 샤워하고 맥주한캔 들고 바로 TV를 보는데요. 이젠 맥주보다 먼저 요걸 가지고 가서 보게 된다는ㅋㅋㅋ 가방 안에 들어있어서 보관과 휴대도 용이하다는게 장점이었어요. ​팁 자리가 정해져 있어 움직임에도 안에서 막 돌아다니지 않아요 보관하기도 편하다는 거죠 ~ 보통은 저기 동그란 라운드볼을 많이 쓰게 되더라고요. 제일 기본적인 헤드 이기도 하구요 ㅎㅎ 듀얼포인트로 종아리를 지압 할 수 있는데 하루종일 서 있는 직업 종사자 분이나 힐 신는 여자분들이라면 요고 참 괜찮아욤! 바넥스 마사지건은 C타입의 충전방식이에요. 무선이 가능해서 이것도 마음에 들었어요 한번 충전하면 약 4시간 정도 쓸 수 있다고 하니 외출 시에도 참 좋았다는! 다양한 헤드로 등 허리 목 발바닥 종아리 등등 알맞게 마사지 하면 되니 비싼 마사지샵 필요 없습니다 ㅎㅎ 비싼 안마의자도 필요 없을 것 같네요 ㅋㅋ 휴대성이 좋고 가벼운데다가 소음까지 적은 이제품 정말 추천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