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아스 미니 여행용 휴대용 전기 스팀 다리미 후기

 

보아스 미니 여행용 휴대용 전기 스팀 다리미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9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7-19 기준)

 

★★★★★ 2021-07-15

아들바지다려줄려고구매했는데, 남편이 넘좋다고 ㅋㅋ 작은데도 잘다려진다고 만족해요~~ 굿!

★★★★★ 2021-07-14

다리미 잘 안써서 여행용으로 골랐는데 크기는 조그만한데 열도 금방오르고 스팀도 잘되고 셔츠하나 충분히 다림질 되네요 만족스럽습니다.

★★★★★ 2020-12-10

박스포장 잘되어져서 왔다 전자제품이 버튼많고 기능많은것을 괜히 어려워하고 복잡해하는 1인이다 평소 손이작고 크고무거운거를.싫어하고 은근 잘다치는편이다 그래서 남편이 작고 성능좋은것을찾아보다가 요걸로.구입하게됬다 와 정말 구김잘다려진다 물안넣고하는게.조금더 안전하여 안넣고 사용하는데도 이상이없이.잘다려진다 조절버튼을 돌려가며 세기조절하고 재질잘고려하여 다리면 안전하게 잘 사용할수 있는 제품이다 손이큰분들은 조금작게 느껴질것같다란 생각도.들었다 코드선도 긴편이다 여행시 캐리어에.넣어가기도.좋은크기다 좋은상품 감사합니다

★☆☆☆☆ 2020-09-13

돈아까워요..스팀이 아니라 물이 뚝뚝 떨어져요..돈버렸어요

★★★★★ 2020-09-08

⚘ *-ⒽⒶⓅⓅⓎ- ⒹⒶⓎ-* ⚘ 이 상품은 ♾ 항상 로켓와우로 당일 배송이나 다음날 바로 받을수 있어요! 쿠팡맨님들⸝⸝ʚ̴̶̷̆ˬʚ̴̶̷̆⸝⸝❤︎ ⛧ 상품명 : 보아스 미니 여행용 휴대용 전기 스팀다리미 Y-816 . 컬러: 블랙.화이트 ⛧ 구매가 : 18,530원 ( 가격변동 있어요!) ✎ 작은 박스안에 포장되서 왔구요! 박스 열어 보니 손바닥 만한 크기더라구요. ✎ 집에 있던 다리미가 다림질이 잘 안되고 수명이 다 된것 같았는데 따로 구입하진 않고 있었어요. 요즘 트레이닝복이나 다림질이 많이 필요하지 않는 옷을 입어서 다림질 할일이 별로 없었는데 항상 꼭 필요한 때가 있더라구요. 그때 마다 세탁소에 맡겼다가 입었는데 급하게 입을려고 할때 옷 구겨져 있어 난감한적이 생겨서 후기 보고 구입하게 됐어요! ✎ 일단, 손바닥 만한 크기라 자리 많이 차지 않고 무게 500g 이라 가볍고 스팀 기능 있어서 조그마한데 가성비 정말 좋네요! ✎ 전선 꽂은후 열금방 올라오고 65~230 도까지 온도 3단계로 옷감에 맞춰서 스팀 다림질 돼요! ✎ 스팀 자동 제어 기능 있어서 수평일 경우에만 스팀 분사 되고! 물 넣는 곳에 고무 뚜껑 있어 물 막 흘러 내리지않아요. 다리미 받침대는 없지만, 직각으로 세워 지게끔 조그만 지지대 있어서 다림질 하면서 세워놓을수 있어요! ✎ 전선 길이 널널하고 다리미 보관할수 있는 조그만 보자기랑 물담는 통도 같이 들어 있어요~! ✎ 두번정도 린넨 소재옷 다림질해 봤는데 아직 까진 불편한점 없이 잘 다려지고 보관도 편하네요! 가성비 정말 좋은 상품인것 같아요~! (❀╹◡╹) ⚘ 무엇보다 로켓 배송 정말 편리하고 !     로켓 배송 해주시는 분들 항상 고생 많으시고!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좋은 상품 편하게 잘 받았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