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웰 버튼타입 저주파 마사지기 LB-1803 리뷰

 

디웰 버튼타입 저주파 마사지기 LB-1803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57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7-19 기준)

 

★★★★☆ 2021-07-12

가격대비 성능좋아요

★★★☆☆ 2021-06-25

솔직후기 ● 오늘 배송이 오자마자 뜯어봄 사진에 보이는 주의라고써있는 필름을 뜯어봄 주의 필름을띠어내면 액정보호필름이 붙어있는데 액정보호필름에 기스가 많이 나있음 상품을 구매했던사람들이 교환이나 반품 물건을 필름만 갈아서 되판건지 기스가 왜나있는지 노이해 ㅋㅋ 장점 : 1. 작동하기는 쉬움 (노인분들도 설명서없이 작동할만큼 쉬움) 2. 붙히는 패드가 넉넉히 4쌍 들어가있음 단점 : 1. MODE 버튼을 눌러서 모드변경할때마다 세기가 초기화되서 모드한번 변경할때마다 세기를 내몸에맞는 세기로 계속 바꿔줘야됨 – 불편 ☆☆☆☆☆ 2. 1에서 10번 모드로 변경할때 9번 버튼을 눌러줘야 모드가 10번으로됨 – 불편 ☆☆☆☆☆ 3. 선들이 너무 약해보여서 혹여나 끊어지거나 할까봐 불안함 일단은 오늘받은 상품이라 오늘느낀 장점과단점을 써봄 한달뒤 다시 사용후기를 추가로 올리겠음 .

★★★★★ 2021-05-29

물리치료 갈 시간이 없어서 구입했는데 사용하기 편하고 효과가 좋습니다.

★★★★☆ 2021-05-14

효과가 없나싶은데 종아리하고 만져보면 말랑해져있어요ㅋㅋㅋ 자세한 설명있음 좋겠어요 ㅡㅡ 붙일수있는곳과 없는곳. 체형관리는 뭔지 어디에붙여야하는지 등이요 글고 터치랑 차이없는거같아서 이거산건데 터치가 더편할거같긴하네요ㅋㅋ일일히 눌러야하니ㅋㅋ 그래도 잘쓰고있어요ㅋㅋ

★★★★★ 2020-09-10

아주유용할듯해요^^ 디자인이 아주 깔끔해요. 스마트폰같은 디자인이랄까요? 일단 제품장점ㅡㅡㅡㅡㅡ 충전식이라 건전지를 사야하는 번거로움은 없네요. 조작이 간편합니다. 측면 전원버튼을 길게 누르면 켜고 꺼지구요. 얕게 누르면 5분부터 30분까지 5분단위로 수정가능하네요. 2채널 인데 양측 강도조절은 측면에 위아래로 있구요. 액정하단 큰버튼이 프로그래밍 변경인데 액정에 설명이 나와있어 이해하기 쉬워요. 처음 사용하는 분들이 아주 유용히 사용가능할듯해요. 화면라이트도 조작시에 켜지고 만지지않으면 꺼지니 쓸데없는 배터리 소모도 적을듯해요~! 단점이랄까ㅡㅡㅡㅡㅡ 아주 값싼 제품들 보다는 괜찮지만 전기자극 질은 다소 아쉬움이 있습니다. 양측 2채널에 동시 자극이 시작되는데 느낌이 약간씩 다릅니다. 유용한 팁ㅡㅡㅡㅡㅡ 저주파치료기패드 검색하시면 나오는 네모모양의 패드만 사시면 호환가능하구요^^ 주의할게 있어요.!!ㅡㅡㅡㅡ 전기자극시작후 강도를 올리신후에는 패드를 만지지 마세요 자극중에 패드를 떼거나 옮겨 붙히려 만졌다가는 깜짝 놀라실겁니다!! 전원 끄시고 옮겨 붙히세요. 그리고 되도록이면 심장 근처에 붙히진 마시구요. 뼈에 철이 삽입된 부위도 피하세요 임산부도 주의하시구요 목이 뻐근하다고 목앞쪽에 적용하지마세요 큰일납니다. 건조하거나 상처부위에 적용하시면 따가우실수 있으미 너무 건조한 피부에나 상처엔 적용하지마세요~~ 그리고 하나더~~~+++++++++ 접착력이 떨어지면 의료용 젤을 구매하셔서 축축한느낌으로 패드에 발라주시면 패드수명이 늘어납니다. 관련기기를 너무 좋아해서 여러기기를 사용해왔습니다. 가격대비 이정도면 만족스럽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