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데나 비비드 웹카메라3.0 IND-WC2000 후기

 

인데나 비비드 웹카메라3.0 IND-WC2000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20 기준)

 

★★★★☆ 2021-07-14

이번에 코로나 4단계 격상;;;;;; 수도권내 학교는 전면 원격수업으로 전환ㅠ 저희 애들 학교는 또 수요일이 아닌 월요일부터 실시하게 되어 급하게 구입!! 작은 애는 노트북/ 큰애는 핸드폰 근데 2시간 40분을 하려니 핸드폰 배터리 소모량이 좀 큼. (각도 조절도 안되니 불편해 함/사춘기 시기라ㅎㅎ) ㅡ임시로 저녁에 zoom 테스트 해 봄 ᆞ웹캠 화질은 생각보다 좋음. ᆞ웹캠 소리는 좀 작게 들려서 음량 최고로 올려야 함. (상대방 기준/ 잘 들림) ᆞ뒤 지지대는 좀 약한 듯함. 저희 집 모니터엔 고정이 잘 안돼서 지우개로 고정ㅎㅎ (다른 웹캠 후기에 지우개가 딱이라길래 해 봄ㅋㅋ) »» 가격대비 나쁘진 않아보입니다~!! 참!!! 카메라 비닐커버 뜯기 전 화질이에요ㅎㅎ (되게 큰 차이는 없지만요)

★★★☆☆ 2021-06-22

—- <총평> —- – 가격대비 만듦새는 좋은 편이지만, 웹캠으로서의 기능은 평범합니다. – 제 개인적으로는 집에 있다면 그냥저냥 쓸만한 정도의 느낌입니다. (가격을 생갇하면 딱 적당한 수준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그냥저냥 쓸만 한… 이 아니라 제대로 된 화잘, 기능의 웹캠을 원하시는 분이라면 더 높은 가격을 지불하고, 더 기능이 강화된 제품을 구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장점> —- – 만듦새는 단단해 보이고 깔끔합니다. – 거치를 위한 간이 스탠드 부분의 움직임이 무게감 있어서 좋습니다 – 오토 포커스가 대체로 잘 잡히는 편입니다 (단, 처음 받은 제품은 오토 포커스에 문제가 있어, 제품을 새로 교체 받았습니다) – 제품 설치가 매우 쉽습니다. 컴퓨터에 꽂으면 바로 드라이버가 설치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단점> —- – 화이트 밸런스가 문제인지, 색감의 영향인지 얼굴이 좀 어둡게 잡히는 편입니다. – 적혀있는 해상도는 Full HD인데, 막상 화면에 보이는 영상은 외곽선이 좀 뭉개지는 느낌입니다. – 카메라 헤드는 상하로만 조금 움직이기 때문에 카메라 설치 위치에 약간 제약이 생깁니다. – 해킹 등에 대비한 카메라 덮개가 없어, 아쉽습니다. – 마이크가 신호대비 잡음이 큰 편이고, 수음되는 소리가 작아, 카메라에 아주 가까이 다가가서 말하는 것이 아니라면 별도의 마이크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기타> —- – 제품 설치 후, 초점이 잘 맞지 않거나, 초점 잡는 동작을 짧은 시간 동안 반복적으로 실행하는 경우, 제품에 이상이 있을 가능성이 높으니, 제품에 대한 상담 후, 교체받으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 함께 동봉된 USB 케이블 길이가 약 1.5m 되는데, 컴퓨터의 위치에 따라 이 선의 길이가 아술아슬할 수도 있습니다. – 삼각대 등에 부착할 수 있는 결합부가 따로 없어서, 제품 거치 방법이 제한적입니다. – 카메라 작동 표시등이 없어, 카메라가 동작하고 있는지 시각적으로 바로 확인이 어렵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