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맥스 스테인레스 25L 에어프라이어 오븐 후기

 

유니맥스 스테인레스 25L 에어프라이어 오븐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4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7-11 기준)

 

★★★☆☆ 2021-07-02

상품받고 공회전 돌리고 사용해봤어요,, 열도 금방 올라오는 편이고 소음도 그닥 크진 않는데 왜 문이 꼭 닫히질 않는거죠~???????? (살짝 열린데서 열이 새는게 느껴져요)제꺼만 그런건가요??? 시범삼아' 빵 하나 토스트 기능으로 돌려봤는데 (해동안한 냉동빵 8분) 잘 구워지긴 했어요,,근데 사용할때 문 살짝 뜨는게 계속 신경이 쓰이네요,, 쓸때마다 손으로 누르고 있을수도 없고,,, 한 두번 쓸것도 아니고 ,,,참~~거시기하네요

★★★★★ 2021-05-14

아직은 만족이에요 갑자기 고장만안났으면 좋겠어요 예전에어프라이어가 아직고장안났는데 바스켓형보다 오븐형으로대잇는게 사고싶어서 고민고민하다가 샀어요 아직은 외형이러던지 기스라던지 하자가없어서 별5점!

★☆☆☆☆ 2021-05-04

구매 비추입니다. 구매한지 한 달반 지났는데 문짝이 빠졌어요. a/s 문의하니 쿠팡에선 업체 연락처만 알려주고 업체랑 연락이 안된데요. 판매처랑도 연락이 안되는데 개인 구매자가 어떻게 연락이 되겠어요. 죙일 전화기 붙잡고 전화해도 연락이 안되요. 오븐은 써야하는데.. 1,2만원에 산것도 아닌데…. 저처럼 이상 있는 제품 고르면 애물단지 됩니다. 그냥 속편히 큰 회사 제품 사세요.

★★★★★ 2021-05-02

13L쓰다가 중고로 팔고 대용량 구매했습니다 아직 써보기 전인데 좋겠죠

★★★★★ 2021-04-24

스테이크. 구워봤구요 예전쓰던 오븐보다 출력이 높은지 하던방식보다 20도는 내려야 할듯요 사용 설명서 읽어보고 공회전 시켰구요 세척 할수있는 만큼 했구요 일단 용량커서 든든합니다 디자인 예쁜건 보너스구요 처음사용이라 소음이 살짝 신경 쓰이지만 무시해 보려구요 담에 다른 요리해보고 다시 후기 남길게요~^^

★☆☆☆☆ 2021-04-15

이상품 사지마요.허접하고.상단가운데 동그란 열선에 불이 안들어온다고 했더니 원래 그런거라고, 사용해보고 만져보면 열이들어와 뜨겁다고.. 그럼 위 아래 가장자리 열선은불이 들어와 공기며 음식이 뜨거운데 가운데 열선도 당연히 뜨겁죠 가운데열선만 열이 들어오는 코스가 따로 있나요? 그럼 거기만 켜서,열은 들어오는데 불만 안들어 오는구나 이해를 할텐데 말이죠.. 왜 같은회사 똑같은 제품(품번만다름UM–OV251)은 위 열선가운데까지 당당하게도 열선에 불이 들어올까요? 혹시 조금씩 하자있는 제품 쿠팡에서 싸게 매입해 놓고 품번만 조금 달리해서 판매하는건가여? 기름받이 조금 찌그러지고,패여도 제품에 하자없음 됐지 했습니다 어짜피 소모품이니까요. 이제품 사신분들께 묻고싶습니다. 다들 위 가운데 동그란열선 불이 안들어오던가요? 들어와야 정상이죠?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