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컵누들 매콤찜닭맛 45.5g 리뷰

 

오뚜기 컵누들 매콤찜닭맛 45.5g

언제나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2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4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7-01 기준)

 

★★★★★ 2021-06-30

맛은 있는데 먹을수록 짠맛이 엄청 올라옵니다 짜요 짜요 우리모두 짜요~여름철 땀 많이 흘린날 필수음식

★★★★★ 2021-06-29

빨리 품절 풀어주세요….

★★★★★ 2021-06-28

이건 진짜 쟁여놓고 싶어서 세박스 쟁여놨네요.. 정말 호사 누리고 싶을 때 2개 먹으면 고작 300칼로리에 엄청난 행복을 누릴 수 있습니다..

★★★★★ 2021-06-28

약간 비린대 후레이크에 닭이 들어가 있더라구여 그래서 한 번 후레이크 빼고 먹었는데 비린맛 안 났어요! 그리고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욕심내서 두개했다 배불러서 한개 남았는데 약간의 물이 다 흡수되어 시간 지나 먹었을 때 더 맛있었어요! 소스가 더 잘베어닸고 해야하나? ㅋㅋ 앞으로 그래서 미리 해놓고 좀 지나고 먹게오 ㅋㅋㅎ

★★★★★ 2021-06-27

컵누들 매콤 찜닭 너무 맛나다는 추천을 많이 받았기도 하고 고딩 딸래미가 먹고 싶다고 ㅎㅏ기도 했는데 그만큼 구하기도 힘들어 쿠팡에도 품절 일때가 많았는데 재입고 알림 신청 해놨다가 알림 받고 주문했네요. 받자마자 저랑 남편이 하나 먹어본 결과 개인적으로 너무 기대가 컸어서 그런지 막 찾아 헤매고 기다리다 주문할 정도의 그런 정말 맛난 맛은 아닌듯 합니다. 밧면 고딩 딸래미의 반응은 또 틀리네요. 정말 맛나다고. 역시나 입맛은 다 다르니깐요.

★★★★★ 2021-06-26

솔직 후기입니다. 구매 시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인터넷에서 우연히 본 컵누들 매콤찜닭 맛. 닭가슴살 찢어 넣어먹으면 저렴하게 찜닭을 즐길 수 있다고, 다이어트 중에 찜닭이 그리울 때 대체할 수 있다고 얘기를 들어서 혹하는 마음에 사봤는데 진짜로 이거 매콤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다이어트 중에 면 먹고 싶을 때가 많은데 소스까지 다 먹어도 150kcal라서 전혀 부담 없고 성분도 착한 편인 것 같습니다. 정말 거하게 먹고 싶다고 하면 두개 먹어도 300kcal고 저는 보통 닭가슴살을 곁들여먹는 편이에요. 닭가슴살 소세지를 잘라서 넣어먹어도 되고, 그냥 삶아서 넣어먹어도 되고.. 정말 온전히 소스 맛을 진하게 느끼려면 아무것도 넣지 않고 먹는 게 최고이긴 하지만 맛없는 닭가슴살 컵누들과 함께 먹으면 진짜 맛있게 넘길 수 있어요. 컵누들 자체만으로는 배도 금방 꺼지고 식사 대용으로 하기엔 부족하지만 저처럼 곁들여드시거나 다이어트 중에 부담 없는 칼로리로 속세의 맛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 이거 강력 추천합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