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콕 스텐레스 설거지통 일반형 대 리뷰

 

인콕 스텐레스 설거지통 일반형 대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28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11 기준)

 

★★☆☆☆ 2021-07-03

무광택인데…… 너무… 싸구려 양은 냄비 느낌…. 고급스러운 무광택 아님. 제품 퀄리티가 아니라 시각적으로 저렴한 느낌.. 기존에 쓰는거랑 비교됨… 후… 스덴 설겆이통을 쓰면서 추가로 구매를 했는데, 두개를 나란히 놓고 쓰려니 시각적으로 너무 차이가 나서 못쓰겠음. 전체적으로 두께가 얆은 느낌인데, 윗면 가장자리에 홈 모양이 제대로 안나와 망치로 두드려 만든 모양처럼 마무리가 안좋음. 그래서 몇년 쓰던 무광택 양은 설겆이통 느낌… 물통쪽은 마감이 깔금한데 위면이…후.. 일단 높이가 높은편이라 그릇을 행구거나, 야채를 씻거나, 흰빨래를 탄산소다에 담궈놓을 때 쓰면 딱 좋을듯 . 참고 1주일 써보고 판단하려했는데 너무 싼티나는게 못참겠어서 손빨래통으로 쓰고 다른 제품 찾아보는 중.

★★★★★ 2021-06-29

이전부터 써보고싶었어요 이사하면서 싱크볼도 사각으로 하고 설거지통도 기존에쓰던 동그란모양의 설거지통에서 사각으로 변경! 기존에 쓰던건 그릇이 몇개안들어갔는데 요건 많이들어가요 저는 만족입니다^^

★★★★★ 2021-06-01

설겆이를 한번하면 뽀득뽀득 소리가 나야 직성이 풀리는 성격인지라 수세미에 퐁퐁 두세번 펌핑하고 닦다가 거품 안난다 싶으면 수세미 헹구고 또 퐁퐁 묻혀서 닦고 했었어요.. 근데 이방법이 세제를 먹고있는거라는걸 뒤늦게 안거죠.. 그래서 스텐레스 볼에 풀어서 하기 시작했는데 둥근 볼이다보니 자리만차지하고 그릇은 몇개안들어가는데 생각보다 설거지가 넘나 잘되는거예요 뽀득뽀득~ 그래서 설거지통을 구매하기로했죠~ 큰걸 원했어요ㅋㅋ 맘에 쏙 들어요ㅋㅋ 물빠짐구멍 없는거 알고 구매했고 굳이없어두 옆으로 쏟으면 물구멍땜에 쉽게 물이 버려지니까 좋아요~ 사진에서처럼 그릇 엄청많이들어가구 설거지할거 더없나 찾아봤는데 없어서 아쉬웠네요ㅋㅋ 전 음식물은 하수구 구멍에 싱크대그물망을 씌워놔서 음식물을 씻어서 설거지통에 넣는습관이 있는지라 음식물처리 먼저하고 설거지하는 저한테는 젤 편하네요~

★★☆☆☆ 2021-05-18

깊이가 있어 기대했는데 폭이 다른 제품보다 좀 작아 설거지하기가 불편하고 겉표면이 별로네요. ㅡ제가 미쳐 제대로 읽지 못했어요. 또 다른 제품을 구해야할 것 같아요.

★☆☆☆☆ 2021-04-20

뒷부분 마감이 제대로 되지 않아 손을 베일뻔했습니다 아주 날카로워요 급한대로 글루건을 발라 사용할 생각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