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쉐프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5L 리뷰-20210728

 

매직쉐프 전자레인지 다이얼식 25L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7-28 기준)

 

★★★★★ 2021-07-28

1인가구임 렌즈는 데우기 용으로 만 사용합니다 다필요없고, 용량은 큰게 편하고 시간단축되고, 청소하기 편하면된다고 생각함! “혼자서 가끔사용하니깐 대충저렴한거 사자” 라는 생각에 어정쩡한 저가품 사서 짐되지말고, 이거 추천함 렌즈 한번 사면 일부러 바꾸지 않는이상 10년은 기본임!

★★★★★ 2021-07-21

제품이 딱 필요한기능들로만 구성되어있어 깔끔하고 조작하기쉬워요!! 근데 제품이 무게가있는편이라 진짜 배송기사님힘드셨을꺼같아요ㅠㅠ 그래도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배달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가격도저렴하고 추천합니다!!

★★★★★ 2021-06-21

이전 게 오븐겸용이라 다이얼만 된 단순 기능이라 속도가 아주 빠릅니다. 강으로 두고 1분만 해도 따뜻하니까 커피물 데우기 수건으로 온찜질에 렌지에 행주삶기 등등 ^^굿굿굿~! 요즘 도시에 에어플라이어는 한대씩 다 있으니까요 렌지만의 단순 기능으로도 만족도 최고입니다.

★★★★★ 2021-06-12

배송도 상품도 너무 좋네요ㅡ 사진보다 실물이 더 보기좋코 맘에드네요ㅡㅡ무게감도 있고 용량도 커서 아무튼 힘이좋코 성능이 큰게 좋네요ㅡ 기능이 너무많치않아서 오히려 더 편하네요 ㅡㅡ 두개 버턴으로 다 되니께~ 정면에서 찍을려니 못냉이 내가 자꾸 비쳐서 ㅋ 살짝 문을 열어놓코 찍었어요ㅡ 문쪽이 완전미러가 아니고 ㅡㅡ 야깐 미러라서 더 고급스럽네요^^ 상품을 살때 후기가 많은도움이 됐거던요 그래서 나도 올려봅니다^^

★★★★★ 2021-05-24

개좋음

★★★★★ 2021-05-17

집에 버튼식 전자렌지 6년만에 고장났어요 남편 분해하더니 그냥사래요 ㅎㅎ 우리집 예쁘니가 자기때문에 고장난거냐 하면서 미안해데요~~ 난 오히려 아니라고 고맙다 합니다^^ 전자렌지 작아서 싫었거든요 ㅜ ㅜ 이번에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 아들 땡뀨~~~♡♡ 전 간단한 다이얼이 좋아요 기능 많아도 두가지만 쓰잖아요 해동 데우기 ~ 제일 고민없이 결정한 이유는? 내부가 커서 좋다!!! 20리터 쓰다 25쓰니까 느낌 알죠? 속이~깊고 크다 가전제품 무조건 큰거다!!! 엄마가 살림할때 대용량 큰사이즈 결정하는데 이유가 있었던 것이다!! 마지막 하나 남은거 제가 샀슈~~~~ 쿠팡맨 들고오라 힘드셨죠 감사해요~~♡♡ 쿠팡!!!!!쿠팡맨 좀 잘해줘요!!!!!!!!!! 상여금 뭐 이런것좀 잘. 줘봐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