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일렉 컵 와플메이커 리뷰

 

자일렉 컵 와플메이커

최신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33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3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7-28 기준)

 

★★★★★ 2021-06-01

자주 사용하진 않을 것 같지만 가끔씩 아이들 간식 혹은 특별한 밥 만들어 줄 때 좋겠어요. 일단은 어느정도 양에 어떤 크기와 모양이 나올지 몰라 조금씩 늘리면서 담아서 만들었어요. 양은 참고하시라고 사진에 첨부했어요. 볶음밥이나 리조또 혹은 스파게티 만들어서 넣어서 줘도 되겠어요. 그리고 윗부분은 뜨거우니 손대지 마세요. 먼저 예열 후 반죽넣고 별생각없이 손댔다가 깜짝 놀랐네요. 손잡이가 위쪽에 있었음 더 좋았을 텐데 싶네요. 저희집에 뽀로로와플메이커 있는데 그건 손잡이가 위에 있어서 편하더라고요. 손잡이가 살짝 불편하긴 한데 이것도 사용하다 보면 편해지겠죠? 어차피 알고 구매한거긴 한데 플레이트가 분리안되는 점이 흠이라면 흠이네요. 그래도 19,900원짜리 치곤 만족이예요ㅎ

★★★☆☆ 2021-05-29

누룽지 해먹을려고 삿어요~ 집에있는 납작와플기기는 누룽지가…영 맛있게 안되서요 이 제품으로 구매해서 누룽지 만들어 먹었어요. 처음엔 플라스틱 그을르는 냄새처럼 나더니 누룽지5~6번 만드니까 좀 나아졌네요~ 기능이 하나도 없다보니 정말 눈대중 감으로만 익었는지 확인해야하지만 어차피 기능많다고 다 쓰지도 않는거 기본만되는 저렴이로 장만했어요~ 누룽지는 얇게 펴 눌러야지 그나마 좀 고솝게 되요 대략10분 이상 걸리네요 와플기기로는 아주 좋아보여요~ 만드는동안 기기주위가 상당히 뜨거워서 이러다 터지는거아닌가 살짝 겁먹으면서 했는데 얘가 알아서 꺼졋다 켜졌다 온도 조절해가며 되네요… 그래서 누룽지가 아주 고솝게는 안된듯..ㅋ ============================ 하루만에 만원가까이 할인이라니… 몹시 기분이 좋지 않네요!

★★★★☆ 2021-03-22

저렴하고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몇일 사용하니 옆부분이 노랗게 변색이되는건 좀 아쉽습니다.

★★☆☆☆ 2021-01-30

재포장 상품 주문한게 아닌데 누가 뜯어본 제품을 보냈네요 원래 설명서가 없는건가 상자안에 기계만 달랑 있네요 그냥 쓰긴 하겠지만 기분이 안좋네요

★★★★★ 2021-01-21

쿠팡에서 구입한 호떡 해보니 잘되요. 모닝빵도 구워보고 굿굿 좋아요. 다른와플기계 떨어져 고장나서 이상품 구입했는데 그릇모양이라 귀엽고 좋아요 . 생크림이랑 과일 담기도좋고요.가격은 조금씩 오르고 있는듯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