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오 전연령 자연담은 식단 강아지 건식사료 리뷰

 

아미오 전연령 자연담은 식단 강아지 건식사료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111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7-30 기준)

 

★★★★★ 2021-06-17

초롱이랑 여행갈때 아주 잘 이용했어요~~ 강아지랑 같이 여행을 할때는 정말 아이한명 있는것과 똑같이 짐이 많아요~~ 사료 배변패드 켄넬 간식 물 하네스 기저귀 등등 너무 많은것들을 가지고 다녀야 하는데 짐을 최대한 가볍게 하기에 한번에 한끼 먹을수 있는 사료는 진짜 최고 인거 같아요^^ 운전중 스트레스 받아할때 무언가를 씹고 있음 좀 덜한편이라 사료한개씩 한개씩 주는데 그럼 괜찮아 지는게 느껴져요~~ 초롱이는 가리는거 없이 잘먹는 편이라 칠면조도 거부감 없이 잘먹었고요~냄새나 크기 이런부분도 적당해서 저도 맘에 들었어요~^^ *******사진첨부설명 ********* 1.작은 삼각형 모양의 사료로 소형견들이 먹기에도 좋은크기이고 향도 괜찮아요~ 2.2020년 11월10일 제조 유통기한은 2022년 5월 9일 까지로 넉넉 하네요~~ 3.한봉지 한봉지 낱개포장이 되어있어 보관이 용이 하고 좋아요~^^ 초롱이가 거부감 없이 먹어주어서 만족도가 높았고 재구매의사 있어요~~^^

★★★☆☆ 2021-05-10

아미오 시리즈 중 힘찬연어를 노령견이 잘 먹길래 1.8킬로짜리도 구매해 봤어요. 연어는 품절이길래 칠면조를 구매했는데 풀무원 아미오가 좋은 원료를 쓴다고 많이 어필하고 있는 것에 비해서 재료에 조육골분(수입산)이 주재료로 들어가 있는 건 조금은 아이러니하네요. 기호성은 아주 좋아요.

★★★★★ 2021-04-05

아이가 다이어트 중이라 다이어트 사료만 몇년째 먹는데 면역이 떨어졌는지 확실히 피부질환도 생기고 안되겠다 싶어 영양 보충할 사료용으로 먹이고 있어요 기름기가 다른 사료보단 많이 없고 알갱이도 작아서 강아지가 오독오독 잘 씹어 먹어요 사료위 역한 냄새도 없이 구수해서 입맛 까다로운 저희 댕댕이가 환장합니다 김치유래 유산균 포함에 유기농원료에 또 풀무원이니까 믿고 먹는 제품인것같아요 저도 로젠빈이나 유산균이나 왠만한 건강식품은 다 풀무원제품 먹는데요~ 사람식품도 대단한데 강아지 식품은 얼마나 좋겠어요~ 최고에요~ 담번에는 다른종류도 도저언~ 지인은 관절용을 먹이는데.. 이거 다 먹이고 그것도 한번 먹여봐야 겠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4-03

풀무원에서 사료도 이제 나오는군요 ㅎ 이렇게 소포장으로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시니 큰용량 구입전에 반려견이 잘 먹는지 미리 먹여보고 결정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일단 개별 파우치 포장인데 여자인 저의 손바닥 만큼으로 여행이나 캠핑시 챙겨가기 유용해요. 사료는 어린 강아지들도 먹을 수 있을만큼 사료알의 크기가 매우 작아요. 냄새도 찐한게 사료 그릇에 덜어주자마자 한그릇 뚝딱해버리네요 ㅎ 저희 강아지는 7kg인데 중형견이 먹기에는 파우치 하나의 양이 적어요. 2개는 급여해야 충분한 식사가 될 것 같네요 ㅎㅎ 가끔 간식달라 떼쓰며 단식 투쟁할 때 한포씩 주기 좋겠어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