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양파 3kg 후기

 

친환경 양파 3kg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제품에는 36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0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7-05 기준)

 

★★★★★ 2021-07-05

싱싱하고 양도 많아서 매일 먹어도 걱정없어요 친환경이라 더믿음이 갑니다. 좋아요.

★★☆☆☆ 2021-06-19

양파까니 속이 이렇습니다…. ㅠㅠ다행히 모두 다 그러진 않고 몇개만그러네요

★★★★★ 2021-06-17

햇양파가 어떤건지 몰랐는데 그 해에 나오는 양파라고 하더라고요! 뜻을 알고 보니 더 신선해보이는 느낌이였어요 3kg인데 더 무거운 느낌이고 한알 한알 다 단단하고 실했습니다! 신선도와 싱싱함은 확실한 거 같았어요 ㅎㅎㅎ 향을 맡았을 때 엄청 매운 향이 아니라서 하나 까 먹었는데 양파가 달달 하더라고요! 워낙 사용되는 곳이 많아서 양파를 자주 사용 하는데 만족스럽게 먹을 거 같습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6-16

양파는 집에 없으면 안되는 야채라서 양이 많으면 더 좋은 거 같습니다. 이 제품은 양도 많고 단단해서 여름철이라도 쉽게 무르지 않을 거 같네요. 양파 향도 강하고 맵기도 적당해서 여러 요리에 잘 어울리네요. 오늘은 연어를 먹을 때 채 썰어서 같이 먹어봤는데 달콤하고 신선하고 맛있네요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6-16

단단한것이 아주 실합니다. 마치 시장가서 구매한 느낌이 드네요 매우 신선하구요 껍질 같은게 좀 떨어지니까 더 신선해 보이네요 양파의 활용도는 너무나 많죠 얘는 생으로 먹는거보다는 요리에 사용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고기에 볶아먹어도 맛있고, 그냥 양파만 볶아도 맛있고… 야채랑 같이 볶아도 맛있고… 그냥 양파는 사랑입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 2021-06-16

햇양파라서 그런지 아주 신선합니다. 양도 많고 양파 향이 아주 향긋합니다. 활용도가 높은 양파라서 라면에도 넣어먹고 각종 음식할 때 꼭 넣어서 먹는데 양파가 달고 신선해서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활용도 높고 신선한 양파 추천합니다! 쿠팡체험단 이벤트로 상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구매 후기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