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기퇴치기 가정용 캠핑용 무색무취 저소음 해충퇴치(1 1) 후기

 

모기퇴치기 가정용 캠핑용 무색무취 저소음 해충퇴치(1 1)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7건의 리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44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작성되었습니다. ( 2021-07-18 기준)

 

★★★★★ 2021-07-17

나는 모기에 감염된 식물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모든 방향에서 우리를 향해 날아다니는 모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고양이 사료, 우리 음식, 우리 음료수 등 당신이 생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공격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을 구입하는 것은 우리가 모기 문제를 해결하는 데 사용한 방법 중 하나였습니다. 주기적으로 접착 패드를 확인하고 내부를 확인하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보시다시피 모기, 파리, 모기! 이 놀라운 장치에 모두 빨려 들어갔습니다.

★★★★★ 2021-07-17

집에 모기가 수백마리 있어서 압도당해서 구매했습니다. 2일 만에 패치 1개만 하고 얼마나 많이 잡혔는지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나는 몇 주간의 고통 끝에 이제 모기, 파리, 나방, 모기가 없어졌습니다. 잘샀어요 너무 만족합니다.

★★★★★ 2021-07-17

나는 조용한 윙윙 거리는 소리를 좋아하고 끔찍한 잽과 버그 내장 스패터없이 버그를 수집합니다! 초파리, 식료품 저장실 나방 또는 집파리 한 마리도 저항할 수 없는 매우 효과적입니다. 버그가 없습니다!

★★★★★ 2021-07-17

이것은 여름에 완벽한 추가 기능입니다.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효과가 있다고 들었습니다. 우리는 더운 달에 몇 마리의 파리를 유인하는 것처럼 보이는 마을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가 구입한 이후로 그 어떤 것도 방해받지 않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2021-07-17

시골에 살면 집에 파리가 많이 오는 단점이 있어서 한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파리가 구매 전보다 훨씬 적은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이것의 가격에 확실히 만족합니다. 보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사용하기 매우 쉽습니다.

★★★★★ 2021-07-17

매우 깨끗하고 현대적으로 보이며 파리가 몇 마리 있습니다. 아직 팬을 비우는 방법을 알아낼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주로 미역을 상대할 예정입니다.

★★★★★ 2021-07-17

아주 작은 버그 재퍼. 저녁에 야외에 앉았을 때 완벽한 시원한 푸른 빛을 띠고 있습니다. 날아다니는 벌레로부터 큰 보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분위기를 더해줍니다. 조용히 작동하는 메커니즘을 속삭이기만 하면 플러그를 꽂고 켜기만 하면 됩니다. 필요할 때 전구를 교체하는 것은 정말 쉬운 일인 것 같습니다. 가볍고 휴대가 간편한 손잡이가 있어 휴대가 간편하여 실내 또는 실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품질에 대한 매우 좋은 가치는 내부의 날아 다니는 곤충의 수에 큰 차이를 만들었으며 외부를 사용하기 때문에 다른 크림을 사용하거나 가릴 필요없이 밋지 등에 의한 불쾌한 물림을 피할 수 있습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