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엠 고강도 전선몰딩 백색 5호 후기

 

케이엠 고강도 전선몰딩 백색 5호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3건의 리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1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7-12 기준)

 

★★★★★ 2021-04-30

케이엠 고강도 전선몰딩 백색 5호, 2개입 제품이 좋고, 더 필요해서 추가 구매했습니다. 이제 1개 남네요. 지난버에 워낙 잘 사용해서 이번에 마무리 못한 공간이 있어서 추가 구매했습니다. 이런 제품의 경우 다이소에서 판매하기는 하지만 워낙 다양한 사이즈가 필요한데 지금 구매한 5호 사이즈처럼 가장 큰 특대형 사이즈는 없어서 다이소 다른 곳으로 갈까 했는데 이런이런… 쿠팡에서 더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사이즈의 제품을 편하게 구매할 수 있을줄이야…. ^^ 이번에 이런저런 시공들 할것들이 많았는데 이번에 바닥 몰딩도 신의 한수 였던것 같습니다. 성인 남성이 올라가서 뛰어도 끄떡없는 아주 견고한 제품입니다. 1M 사이즈로 2개인데 필요하면 실톱 같은것으로 사이즈 재단해서 사용도 가능한 PVC 재질의 제품이네요. 작은 사이즈도 용도에 맞게 잘 썼구요. 덕분에 바닥선들 아주 깔끔하게 잘 정리했습니다. 사람드리 자주 밟고 다니는 곳에 튼튼한 몰딩이 필요하다면 지금 5호 몰딩 추천입니다. 꼭~ 저 큰 사이즈에 전선이 가득들어가지 않더라도 사람들이 자주 밟고 다니는 곳이라면 내구성 좋은 5호 추천입니다. 다른 사이즈는 실제 사용해보지 않아서 내구성 모르겠네요. 일단 5호 제품은 성인남성(80kg) 올라타서 뛰어도 괜찮을 정도로 단단합니다. 구매에 참고하세요.

★★★★★ 2021-04-16

이번에 이런저런 사무실 보강으로 잡다한 제품들 쿠팡으로 많이 구매하게 되네요. 케이엠 고강도 전선몰딩 백색 5호, 2개입 제품 아주 마음에 듭니다. 일단 몰딩 사이즈가 정말 특대형이라서 랜선으로 10개 남짓은 넣어서 정리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반원형 구조에 단단한 플라스틱 재질로 되어 있어서 성인남성이 올라가서 힘줘도 단단하게 잘 고정되어 있습니다. 몰딩은 바닥 통로에 설치하면 사람들이 밟으면서 파손되는 경우들이 있는데 이제품은 워낙 단단해서 그럴 염려는 없을 듯 싶습니다. 그리고, 사이즈도 큼직해서 랜선과 전원선 이쁘게 잘 정리했네요. 바닥도 약간 베이지톤이라서 화이트 색상과 잘 어울립니다. 근데 확실히 하얀색 몰딩이다보니까 발자국이 좀 눈에 띄는건 어쩔 수 없겠죠. 너저분한 전선을 깔끔한 하얀색 몰딩으로 감출 수 있음에 만족합니다. 아직 설치하고 오랜기간 사용한건 아니지만 간단한 테스트로 내구성도 충분히 보증될것 같아서 더욱 좋네요. 케이엠 제품 믿고 구매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 2020-09-26

생각보다 엄청 크네요 ㅎ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