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전기 압력 밥솥 6인용 리뷰

 

쿠첸 전기 압력 밥솥 6인용

핫한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58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동안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7-31 기준)

 

★★★★★ 2021-05-04

밥 잘됩니다~

★★★★★ 2021-03-20

만족하며 쓰고 있어요 많이파세요

★★★★★ 2021-02-03

오자마자 밥 해먹었는데 밥맛이 좋아요 확실히 압력솥이라 좋은듯합니다. 색도 마음에들어요

★★★☆☆ 2021-02-01

12월에 구매했는데 한달 조금 넘게 써 보고 후기 남겨요 쿠쿠 일반 밥솥 쓰다가 너무 오래되고 해서 쿠첸 브랜드 보고 구매했구요 IH랑 열판이랑 비교하다가 많이 해야 3~4인이라 그냥 열판식 구매했네요 우선 받고서 초반에는 이전 밥솥하고 물의 양을 엇 비슷하게 잡았더니 밥도 떡처럼 되고 어떤 때는 압력추가 돌고 어떤 때는 압력추가 안 돌아서 제품 이상인 줄 알고 배송 받은 다음날 직접 서비스센터 들고 갔다 왔네요 쓰다 보니까 길이 들어서 이제 밥 맛은 원하는 정도로 맞출 수 있구요 압력추가 돌고 안 돌고는 내부 압력의 차이라고 하던데 사용해 본 주관적인 견해로는 자동 세척 기능 사용할 때 물 맞추는 눈금이 표시되어 있는데 쌀이나 물의 양을 그 눈금에 맞추거나 넘겨서 하면 추가 힘차게 돌고 그렇지 않으면 안 돌 때도 있더라구요 그리고 한가지 단점은 밥솥을 비스트로에 올려두고 쓰는데 패킹이 아니라 탑 커버 그러니까 밥통 뚜껑 쪽이 뚜껑 열다가 살짝 부딪거나 하면 기스가 쉽게 나요 그리고 처음 받으신 분들은 책자로 된 설명서 말고 뚜껑 열어서 내솥 꺼내 보시면 내솥 밑쪽에 종이로 된 한장 짜리 간단 사용 설명서 있습니다. 그거 꼭 빼고 자동세척 하시길(뚜껑열면 내솥 안에 책자 설명서, 주걱, 계량컵만 보임)

★★★☆☆ 2021-01-27

밥이눌어붙어요 왜그런건지 코팅이 문제인건지;;;; 백미는 그나마괜찮은데 현미밥을 현미코스로돌리면 딱딱하게눌어요

★★★★★ 2021-01-06

아주 만족 스럽네요. 딱한가지.. 밥솥 주걱꽂이가 없어서 불편해요 아쉬워요.

★★★★★ 2021-01-05

로켓배송으로 신청해서 바로 다음날 받았고 배송까지 너무 깔끔하게 잘 받았어요!! 꺼내자마자 상품상태 확인하고 세척 돌리면서 사용설명서 정독하니까 사용 엄청 쉽습니다. 세척하고 바로 보리잡곡밥 했어요!!! 가스불로하는 압력밥솥만 쓰다가 자취해서 첨 사본건데 너무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설명서보고 밥물 좀 더 잡았더니 안불리고도 밥 너무 잘됐어요!! 후기는 PC만 된다해서 오랜만에 노트북도 켰습니다. 많이 번창하세요!!! ** 쿠첸이 작은 부속품 교체 구입이 쉽다고해서 샀고, 밥은 냉동하려고 알아봤습니다. 참고하세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