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리빙 3in1 샌드위치 와플 메이커 리뷰

 

트루리빙 3in1 샌드위치 와플 메이커

핫한 실사용 후기만 모아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32건의 사용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 이내에 6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04 기준)

 

★★★★★ 2021-07-04

샌드위치 판, 붕어빵판, 와플판있어서 좋아요 기계도 산뜻한 민트색이라 기분도 굿!!! 개봉기) 기계 틀이 지저분? 뭐가 묻어있어서 사용전 꼼꼼하게 닦았다 사용기) 조작이 간단하고 설거지하기도 괜찮음 너무 뚱뚱한 음식은 눌르기 힘들지만 그래도 천천히 눌르면 다 가능해서 좋음 장점: 금방 열이올라 빠르게 요리가능 판 제거 및 삽입이 편리 판이 여러개라 다양하게 요리가능 아쉬운점: 전선의 길이가 짧은편임 (대부분의 와플기계가 그렇듯) 소세지, 고구마, 모닝빵 등 여러가지 음식을 눌러서 먹었는데 더 맛있었다 소세지는 훈제맛이 더 나면서 씹는맛이 업! 고구마는 전처럼 단단해져 먹기가 더 편하고 단맛증가! 모닝빵은 오래 눌렀는데, 쿠키처럼 겉바속촉이 됨! 앞으로도 많은 음식을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다 간편하고 간단해 많이 해먹을 듯! 설거지도 물에 담궈뒀다하면 쉽게 설거지 가능해서 좋음! 좋은 기회에 체험해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 2021-07-02

연초부터 계속 고민하던 제품ㅜㅜㅜ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우리집에 꼭 필요한 물건인가 막상 제품 가격은 저렴한데 쓸데없이 고민만 엄청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 마침 체험단 제품에 딱 있길래 겟했습니다!!!! 사실 연두색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받자마자 감탄했어요ㅠㅠ 은은한 광택이 도는 파스텔 그린이에요!!! 무광인데 광택이있음ㅋㅋㅋㅋㅋㅋ 이거 색상 어케 뽑아내셨지… 진짜 기기 색이 너무 예뻐서 감탄 또 감탄☆ 각설하고 받자마자 닭가슴살 스테이크 넣고 구웠습니다 하나 넣고 5분 구웠는데 너무 얇아서 그런지 구워지지도 않고 그냥 그랬어요ㅠㅠㅠ 그래서 두개 합쳐서 넣고 5분 굽고 뒤집어서 5분 구웠더니 극강의 비쥬얼인 닭가슴살 스테이크가 탄생했습니다! 요즘 유행하는 베이킹소다 닭가슴살 두개 넣고 7분 구우면 비쥬얼 최강 겉바속촉 에어프라이기 전자렌지 다 필요없고 닭찌는 이걸로 구워드십쇼 식단중이라 닭찌밖에 안 먹어봤지만ㅋㅋㅋㅋ 와플팬 붕어빵팬 샌드위치팬 총 세가지라 식단조절 끝나면 진짜 이것저것 다 구워먹을거에요 아 밥도 구워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금 후추 살짝 쳐서 구워먹으면 반찬이 필요없습니다 다이어터라 구매가 고민되신다구여? 밥이랑 닭찌구워드세요 진짜 짱 맛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 단점은 팬이 하나라 식구가 셋이면 기다림이 길듯합니다 그러니 두개 사세요 저는 이인가구인데 서로 밥 먹는 시간이 달라서 번갈아가면서 유용하게 사용중입니다!!!!!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