펫홈 반려 동물 울타리 65cm 9p 후기

 

펫홈 반려 동물 울타리 65cm 9p

최신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제품에는 45건의 후기가 작성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3건 이상의 후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7-22 기준)

 

★★★★★ 2021-07-19

아랫쪽 큐방이 바닥에 잘 붙어서 길게 만들었는데도 안정감이 있네요 낮은 울타리보다 훨씬 깔끔하고 예뻐요!

★★★★★ 2021-07-17

중고같은 느낌이 박스포장도 뜯었다가 다시붙인 두번 테이핑한거 그대로 왔더라고요;; 반품할까 여러번 생각하다가 여러번 락스로 닦고 소독후 사용중입니다 설치해놓으니 괜찮은것같아요 밑부분에 뾱뾱이가 왜있나?생각햇는데ㅎㅎ 설치후 알겠더라고요~ 움직이지않고 튼튼합니다

★★★★★ 2021-06-20

할인할때 와우쿠폰까지 사용해서! 2세트샀어요~ 웰시코기 4개월 3키로좀넘어요~^^ 무튼! 너무이뻐요ㅎㅎ 문도 깜찍그자체! 웰시가 힘이 너무좋아서 일반 플라스틱울타리는 감당이안됬거덩요ㅠㅠ 아래 지지할수있는부분도 너무 맘에 들어요ㅎ 넓힌후에 피스가 남아서 더 큰후에도 사용가능하겠네용ㅎ 강추입니다!

★★★★☆ 2021-05-13

♥ 구매제품 : 펫홈 울타리 9p ♥ 구매이유: 기존 플라스틱 울타리를 개조 해서 썼었어요! 닥스훈트 스탠다드 피가 섞여있는 울강쥐는 생후 한달반부터 1단은 넘어다니기 시작했고, 울타리 생활을 청산하면서 아무리 생각해도 부엌,현관쪽은 못가게 하는게 맞는거 같아서 개조해서 2단으로 여닫을수있게 썼었어요! 근데 우리 키 100센치즘인 사람 아이가 1단이여도 가끔 넘다가 자빠지는경우가 있더라구요ㅠ 저희도 넘어다니다가 자빠질뻔하면서 울타리를 부셔먹을거같았어요ㅋㅋ 그러다 문틀쪽엔 못,테이프를 쓰면 안되고, 안전문을 확장해서 쓸 수 있는 직선구조도 아니라 딱 맞는 울타리가 뭐가없나해서 "펫홈 울타리"를 선택했어요!! ♥ 구매후기: 높이는 생각보다 낮았어요 키 160대인 어른들이 그냥 넘어다닐정도? 손잡이도 윗쪽에 있었음 얼마나 좋았을까 아쉽네요ㅜㅜ 별1점 뺀 이유가 이거예요ㅠ.ㅠ 그래도 공주님들이 많은 울집에 핑크핑크가 더 이뿌네요♥.♥ 흡착판도 있어서 생각보다 잘 버티구요! 우리 똥꼬발랄 개딸은 그 흡착판도 깨물어보고싶어서 파고 난리도 아니네여^^;; 사이즈도 딱 안성맞춤이고 여성 혼자 조립할수있어요~~ 사이즈는 넉넉하게 생각해서 구매하세요! 저는 제가 재본 사이즈보다 피수가 부족한거같았었어요! 넉넉히 사시길요! + 저희집처럼 손잡이가 아래에 있어 불편하신분들 ㄷㅇㅅ에서 서랍잠금장치 구매하셔서 부착하세요~~

★★★★★ 2021-02-09

강아지 시기 1년 동안 잘 썼어요.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