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앤데커 최고급형 풀세트 스팀청소기 FSMH1621CC 리뷰

 

블랙앤데커 최고급형 풀세트 스팀청소기 FSMH1621CC

핫한 실사용 후기를 알려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본 상품에는 31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이내에 2건 이상의 리뷰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 2021-07-03 기준)

 

★★★★★ 2021-04-16

오늘 받자마자 사용해봤어요. 애견땜에 마루바닥이 지저분해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살균여부는 잘 모르겠지만 발자국땜에 지저분했던 바닥은 많이 깨끗해진거 같네요. 대신 천천히 여러번 닦아야 지워지니 팔에 살짝 무리가 가긴 하네요. 아무리 가볍다고 해도 일반 밀대 걸레보다는 힘이 많이 들어가니 이 점 고려하셔야 할거예요. 바닥만 닦아본거라 추가 구성품은 아직 테스트 전예요.

★★★★☆ 2021-03-10

가격대비 좋아요

★★★★★ 2021-03-05

강아지 두마리를 키우는데 자꾸 배변패드 모서리에 쉬야를해서 바닥이 물드는걸 보고 한참 고민하다가 주문했습니당 도착하자마자 써보는데 왜 진작 사지않았나 후회했어요ㅎㅎㅎ 매일 청소한다고 했었는데 걸레에 검게 뭍어나는거보고 놀랐네요ㅠ 선이랑 물채우는게 좀 번거롭긴하지만 이 가격대에 이정도면 완전 만족합니다!

★★★★☆ 2021-02-21

좀 무겁지만 성능은 우수한듯

★★★★☆ 2020-12-31

좋아요! 추천ㄴㅋㄴㅋ근데 물자국 마니나요 ㅎ.참고하요

★★★★★ 2020-12-26

새집 이사와서 바닥 청소 이걸로 하고있는데요 와우 장난아닙니다. 깨끗하게 살균되는 느낌?이에요. 전선 길이가 적당히 길어서 좋긴한데ㅋㅋ 집 청소하려면 방 마다 뺐다 꼈다ㅋㅋ 그거빼면 성능 아주 굳입니다

★★★★★ 2020-12-25

완전 만족이에요 제품만족! as도 만족!! 그전에 한경희꺼 7년정도 쓰다가 고장나서 구매.. 요즘 타브랜드인기많지만 저는 바닥뿐아니라 창문,주방,욕실 곳곳에도 쓰고싶었어요 근데 비쎌은 다이슨처럼 분사할때마다 쏴줘야하고( 저는 다이슨 사용하지만 손아픔) 창문을 닦을때 무게때문에 손목에 무리갈것같드라구요 또 카처는 끓고 다녀야하고 그래서 이런저런이유로 이제품구입..바닥청소시 자동분사되고 긴노즐 이용해서 창문도 너무 쉽게 닦았네요 만족^^ 물론 물기는 남아서 마른걸레로 물기제거해줘야되요 그리고 또 강력추천이유는 구매후 세번째 주방청소할려고 본체분리후 식탁위에 올려뒀다 떨어뜨리는 바람에 분사구가 부러졌는데 홈픽이라는 서비스로 집으로와서 수거해서 as해주신다음 집으로 택배발송해주심 처리속도도 빨랐고요 게다가 부품비얼마안된다고 무료로..@@ 사실 이제품 살때 as부분이 어떤지 몰라 오래망설였으나 구성이 맘에들어 산거였는데 as까지 받고나니 대대대만족이에요 진짜 잔고때렸던 시간이 아까울뿐! 저는 강추합니다 참 창문이나 거울닦을때 마른수건같은거 깔아놓길 추천드려요 물이 흘러내림

 

 

You may also li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