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무소음 BLDC 초미풍 스탠드 선풍기 SIF-BZ14DCS 사용기

 

신일 무소음 BLDC 초미풍 스탠드 선풍기 SIF-BZ14DCS

언제나 실사용 후기로 인사드리는 리뷰모아입니다.

이 상품에는 95건의 후기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최근 7일 동안 7건 이상의 사용기가 새로 등록되었습니다. ( 2021-07-30 기준)

 

★★★★★ 2021-07-26

한번 터치하면 불이 들어오고 한번 더 터치해야 기능이 먹혀서 어쩔때 짜증나지만 확실히 신일것이 바람이 강해서 좋아요 바람은 강한 대신 소음은 약해서 좋네요 방에서 요긴하게 쓰고있어요 ㅋㅋ

★★★★☆ 2021-07-26

처음해보는데도 설명서 보면서 조립하면 조립이 어렵지 않아요 단, "무소음"이라 할 수 있는 바람세기는 1~12단계 중 1단계와 2단계뿐입니다 이 점은 알고 구매하세요 물론 바람세기를 높여도 일반 다른 선풍기보다는 소음이 적어요 또 하나, 전자식 버튼이에요 전자식 버튼이 물리버튼보다 고장이 잦다는건 잘 알려진 사실이니 이 점도 알고 구매하세요 하지만 신일 선풍기는 AS가 5년까지 되고 전국에 As점이 있어서 제품보증서를 잘 보관하셨다가 수리받으시면 되기는 합니다 전반적으로 추천합니다

★★★★★ 2021-07-25

바람세기조정 미세하나 그럴필요가있나 싶음

★★★★★ 2021-07-22

많이 고민하고 구매했는데 역시 비싼게 좋긴 하네요ㅎ 설치도 금세 뚝딱했어요. 구형 모델 썼는데 잘때 소음때문에 깊은 잠을 이루지 못해 무소음을 알아봤어요.가격이 쎄서 망설였는데 3단까지는 거의 소리가 안 나고 4단부터는 소리가 나는데 구형 제품 1단 수준이에요. 후회없는 결정이었어요. 오늘부터 조용한 선풍기로 시원하게 깊은 잠을 잘것 같아요.

★★★★★ 2021-07-20

선풍기 너무 예쁘고 조용하고 좋아요. 가격이 비싸서 망설이다 구입하게 되었는데…잘 선택하여 구매한 것 같아요. 선풍기 한번 사면 10년이상 사용하는 듯하니 신형으로 구입하였습니다. 전체적으로 훌륭합니다. 오래오래 고장없이 잘 사용하기를 바래봅니다.

★★☆☆☆ 2021-07-20

우선 가격대비 굉장히 불만족스러워요. 바람 세기가 1단 ~ 12단까지 있지만 12단은 기존 선풍기의 약풍 정도의 세기이고요, 바람이 멀리 퍼지지 않습니다.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 의문이에요. 그리고 마감도 굉장히 불만족 스러워요. 선풍기 안쪽 가림막 볼트와 너트 체결부위가 계속에서 풀립니다. 조여 놓으면 풀리고, 조여 놓으면 풀리고.. 문제는 체결부위가 풀리면 선풍이 팬과 가림막이 닿아서다다다다다다다다 소리를 냅니다. 굉장히 위험해요. 구매 망설이신다면, 같은 가격에 다른 제품 구입하시길 적극적으로 제안 드립니다. 정말이에요. 신일 선풍기 믿고 구매 했는데 굉장히 실망스럽습니다.

 

 

You may also like...